08) 오늘의 공부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707














수학에 약간 말렸지만.. 괜찮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인학교에서전학못감 0 0
이학교가잇는도시에사는사람은 전학이안돼서자퇴해야됨 그래서학교에묶여버림 ㅠㅡㅠ
-
내일까지는 더럽게 갈릴듯....
-
재수를 두려워하지 말 것 5 0
단, 장학받을 실력이 있다는 전제 하에
-
친구가 몸이 약해서 안되겠대
-
남자들은모르는여자들의비밀 2 1
나도남자라서모름
-
으아아앙 서울살고싶어 1 0
ㄹㅇ진짜로
-
정시선언어케함 3 0
담임쌤한테가서 저는정시지둔으로지거국약대갈건데용? 하먄 됨?
-
내가 싫어도 떠날 곳은 없구나..
-
휴가댕겨옴 4 1
궁부시작
-
1557원 3 0
뉴욕타임즈에 1달러 냈는데 1557원됨
-
진짜 내일부턴 초심잃을게 0 0
진짜 내일부턴 열심히 하고 공부기록 쓸테니까 적다싶으면 일침 놓고 가셈
-
어디선가본성적표 0 1
사실도용임ㅈㅅ
-
수능 이후로 공부안하고 현장응시로 본 6모 미적 15(계산실수) 22 28틀 88점...
-
친구한테 인스타 물어봤는데 없다는 거임.. 근대 4 0
옆에서 갑자기 그 애한테 디엠보라고 함... 흐어.. ㅜ
-
정시파이터 이륙 ㄱㄴ? 5 1
뭔가곧정시선언하게될거깉은데,,, 제가감히정시선언을해도될까요 25년 고1 6모~...
-
알파로메오줄리아 존나사고싶네 6 0
참고로 국내 미출시된브랜드라서 국내에서 못삼 저건 다 웃돈주고 직수입한거라서 저...
-
릴스보내주면 차단하더라 14 0
그렇게.. 그렇게 싫었더냐... 어차피 폰에다가 로그인 안하잖아 다들
-
9모신청이나해볼까 2 0
음...언제까지임 신청
-
지2하고싶다 5 0
물2보다 지2가 더 퍼거같음
-
통합사회 자작 문제 [재업] 2 3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아까 올렸는데 역시 시간이 시간이라서 그런지 아무런...
-
롯데 자이언츠 주간 5승1패 3 1
올라갈팀은 올라간다
-
일본와서 과음중 2 1
꾸엑
-
의대 다음은 '삼전닉스' 반도체학과…서울대 공대도 추월 6 5
[서울=뉴시스]정예빈 기자 = 반도체 호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
너무 자주 했더니 ㄹㅇ 피곤함 1 0
이번주에 자주하니 퀭하고 체력이 거지됐음.. ㅠㅠ
-
옯스타가잇슨 0 0
사실없슨zzz
-
옵스타 팔로우거셈 1 0
ㅇ
-
나만 평가원에 불만이 없나 6 0
평가원이 하는 대로 따를 거임
-
고닉이 되고 싶어요 3 0
-
귀찮은데 내 본계나 맞팔하셈 5 1
옮스타만들기귀찮아서안만듦 ㅋㅋㅋㅋㅋ
-
미친거니?
-
에코라 8 2
-
옯스타가뭐예요 3 0
-
교양을 쌓아야지 1 0
ㄹㅇ 인문학적사고를 좀 해야함 나도 이젠좀
-
옯스타가 뭐임? 5 0
나 그건 없고 그냥 릴스싸개하는 계정은 있음
-
입시판 근황 제일 궁금한 사람 3 3
보현누님 어디서 뭘 하고 사시는지 근황이 하나도 없음..
-
나도 학교에 어둠의 정시파이터 모임을 만들어볼까 1 0
회원: 1명
-
어떻게 팔로워 중에서 둘 빼고 다 애니 프사일 수 있죠?
-
옯스타두개굴림청년 1 0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국어?-? 1 0
성적올렸던 애들보면 국어가 그래도 감이 있었더라 -> 여기서 감은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하심
-
[단독] 선거 준비에 쓰랬더니…'수십억 예산' 돌려막았다 1 1
선거관리위원회를 둘러싼 논란, 말 그대로 끝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선거 준비에...
-
내신이 왜 중요함 0 0
여기가 내 신인데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
-
본인은게이도보추도아님 5 1
여자좋아하는남부이에요
-
본인 07년생이고 작년에 논술 붙어서 대학 갔는데, 갑자기 논술로 반수 마려워짐...
-
.... n수생 수능때 40프로는 ㅅㅂ 넘겠는데 걍 135 나올듯. 지금 개 시발...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
전설로 떠나는 대치동의 영웅 4 4
-
학교에 정시팟 이런게잇음?! 9 0
본인학원쌤학교에는정시팟이잇엇다거함
수고하셨으요!!!!
오늘도 역시 수고하셨어요

캬 수고햇서쥰내 잘해.. ㄷㄷㄷㄷ
우와아아앙고생마나따
국바 98이라니 진짜 다 커꾸나 훌훌
저거 이원준 현강에서도 최고점 95였던 건데 역시 현역 goat

오잉 진짜 최고점이 95였어요??
님이 제일 잘함5섶 이상임? ㄷㄷ
체감으로는 공통은 더 어렵고 언매는 훨씬 더 쉬웠어요

굿굿설맞이 수2즌2 라벨3 익스트림 저거
내가틀린거 맞고 내가맞은거 틀렸네
33번 잘못생각하면 평생안풀림
진짜 말안된다
진짜 잘한다 ㄷㄷㄷ
혹시 시대 세지 자료 수급은 어디서 하시나용,, 현강 다니시나요?

세지만 자료찾기 어려워서 유빈쓰고 있어요공부자극오네
와 진짜 멋지다 @_@ 계속파이팅여
으아 대단하시다.. 실모 일주일에 몇번정도 푸시나요?!
수학은 풀모 3번 하프모 2-3번 정도 풀고 국어는 지금 모고가 부족해서 일주일에 1번이요… 지구는 일주일에 3번정도 풀어요

우왕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