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오늘의 공부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707














수학에 약간 말렸지만.. 괜찮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재에서 성공 4 0
6모 42424 너무 나태해졌는데 재종으로 바꾸면 의미 있을까요
-
님들은 찐친구들 어쩌다 만남 6 0
보통 우연한 계기던데
-
수학 n제 몇십권씩 푸는 사람들 대체 어케 하는 거죠...? 3 0
김현우 과제랑 이해원 시즌1 수12미적만 끝냈는데 다른 분들은 거의 지인선이랑...
-
진짜 왠만해서는 그 사람의 노력을 결과로 판단할 수없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리 현역때...
-
화학1 1번 100% 맞히는법 3 0
ㄱ선지만 풀면됨 참고로 (가)는 아세트산임 에탄올아님 에탄올이라고 오독했으면 틀리는문제
-
왜 나는 0 0
인복이 이럴까
-
흠냥냥 2 1
뇽녕냥
-
맞팔구 1 0
잡담 태그 잘달아요
-
사실 지금 유망한과 보고 대학 과는 안정하는게 좋음 4 4
진짜 4년이면 최고과가 망해있고, 낮은과가 오르기 좋은 시간임.
-
내가 과연 0 0
이 카운트다운을 멈 출 수 있을까
-
종강이네 1 0
소원이이루어졌다
-
그만 우울하고 싶고 5 0
그만 외롭고 싶다
-
x묶고남은이차식이 중근일 케이스를 무시해버리는게 명백한 비약인줄 알았는데 p...
-
리젠을 보아하니 3 1
오르비는 이재 명을다한거같네요...
-
성대가고싶다 7 0
성대가고싶다
-
난 150일부터 달릴거임 8 2
150일의 기적 입에 딱 붙음
-
맞팔구 20 1
삼칠이랑 친구하고싶으면지금당장맞팔하기잡담태그잘달아요옹
-
막상 찾아보니까 오히려 실전 난이도에 맞는 모의고사는브릿지모의라고 해서 올해는 탐구...
-
jtbc에 이어 0 2
나도ㅕ 파산신청 해야겠다 사유:오리온s1 샤인미 수1 수2 구매
-
수능은 있고 ㅋㅋㅋ
-
익숙한 느낌… 2 2
좀 졸다가 깬 후에 빡세게 공부하면,,, 왠지 모르게 살짝 어지럽고 정신없어서 짜증나고 땀나는…ㅠㅠ
-
제2외국어 뭐 보심 문과분들 17 1
한문이나 일본어가 정배임?
-
https://youtu.be/Vtni0Dz35sk?si=4KZjpvwBo0jhl_x...
-
아니 이렇게 어렵게 만드는데 우리가 모르는걸 넣는다고? 이런느낌임.
-
김현우 작년 교재 0 1
이미 다 푼거긴 한데 작년 스탠파 전권 다 있긴 하거덩요 이런것도 판다면 수요...
-
불가피한 일이 있어서 해설만 구합니다 쪽지 주세요
-
국어가 왜 그대로일까요 8 0
국어가 계속 안 오르는거 같습니다. 작년 이즈음부터 실력이 확 늘기 시작해서 고2...
-
사실나는대학에가본적이없어 0 1
으엉엉2028년까지어케버텨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사문 어려운 n제잇을까요 11 1
나르샤 이거 풀면 되나
-
소수과가면 대형과보단 사람들하고 교류 많이 할 수 잇나... 2 1
어문(본인전공어or국문)가지않을까싶은데 아그리고혹시국문은규모가어케되나요...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근데 나에겜 희망이 없어 4 0
더 나아질 보잔도 없고 더 좋아질 보장도 없고 희망?이게 희망인가? 걍 농락...
-
무료 배포 국어 모의고사 (All Back 1회 공통) 2 2
All Back 국어 3회 무료 배포 (공통)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나 ㅈ된거임? 13 7
아빠는 서재에 있고 엄마는 엄마방에 있음 서재에 문 없어서 거실 소리는 서재까지...
-
오늘의 킬러. 2 1
역대 최저난도 30번.
-
지금 화장실에서 누가 5 1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1기 OP 틀어놓고 목욕 중임
-
요즘 동방 노래에 중독됨 6 2
동방 - 보카로 - 동방 - 보카로 - 동방으로 무한 싸이클 마냥 번갈아가면서 중독되는 듯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아. 일요일 오후라니. 0 0
월요일이 또 오는구나
-
대치동 암흑의 스킬이 뭐임 4 1
ㅅㅂ나도단과듣는데나만몰라
-
저때도 가형 등급컷 84~85였다는데 항간으로는 21학년도 수능 가형이랑 난이도...
-
최고의 코스프레는.. 8 0
말하지 않겠습니다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이번에 미적 1컷 84뜨면.. 6 2
평가원 대단한거 ㅇㅈ할거임.. 작수도 85 귀신같이 딱 떨어지게 맞췄는데 이번에도...
-
뭐 했다고 힘든거지.. 4 0
알 수가 없구만..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수고하셨으요!!!!
오늘도 역시 수고하셨어요

캬 수고햇서쥰내 잘해.. ㄷㄷㄷㄷ
우와아아앙고생마나따
국바 98이라니 진짜 다 커꾸나 훌훌
저거 이원준 현강에서도 최고점 95였던 건데 역시 현역 goat

오잉 진짜 최고점이 95였어요??
님이 제일 잘함5섶 이상임? ㄷㄷ
체감으로는 공통은 더 어렵고 언매는 훨씬 더 쉬웠어요

굿굿설맞이 수2즌2 라벨3 익스트림 저거
내가틀린거 맞고 내가맞은거 틀렸네
33번 잘못생각하면 평생안풀림
진짜 말안된다
진짜 잘한다 ㄷㄷㄷ
혹시 시대 세지 자료 수급은 어디서 하시나용,, 현강 다니시나요?

세지만 자료찾기 어려워서 유빈쓰고 있어요공부자극오네
와 진짜 멋지다 @_@ 계속파이팅여
으아 대단하시다.. 실모 일주일에 몇번정도 푸시나요?!
수학은 풀모 3번 하프모 2-3번 정도 풀고 국어는 지금 모고가 부족해서 일주일에 1번이요… 지구는 일주일에 3번정도 풀어요

우왕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