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삼십칠은열두번째소수이다 [1354056]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116
현역으루아시는분들이많은디06갱얼쥐띠임미다집에서똥개포지션을맡구잇숴오딱히숨긴적두없는게함정이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프레쉬올개뉙쇼크
엣 나보다 많았다고....
몇살이에여
우왕 어른머쪄여
ㄱㅁ...
근데삼칠12월생이라 07로쳐도되지않을까여
선배님!!
오잉우리같은학교인가여
아… 그랬으면 진심 좋겠는데,,, 전,,, 홈쿨러 입니다,,,ㅠㅠ 06년생이라 하셔서 선배님!! 이라고 불러봤어요!!
아항 오모나 홈스쿨링이시면 검정고시 보시려나여 검고로 선후배겟구만여 크으으좋슴미다후배밈
엇 맞아요! 올4월 쳤는데 만점 안 나와서 일부과목 다시 볼 예정이에요! 8월에요! 오오오 선배님도 검정고시..!!
뭐야 30 아니었음?
?
삼칠이귀여어
힐링하구가기
허걱슨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신선한 충격프레쉬올개뉙쇼크
엣 나보다 많았다고....
몇살이에여

무려 20살 성인입니다만? ㅎㅎㅎ우왕
어른머쪄여
ㄱㅁ...
근데삼칠12월생이라
07로쳐도되지않을까여
선배님!!
오잉우리같은학교인가여
아… 그랬으면 진심 좋겠는데,,, 전,,, 홈쿨러 입니다,,,ㅠㅠ 06년생이라 하셔서 선배님!! 이라고 불러봤어요!!
아항 오모나 홈스쿨링이시면 검정고시 보시려나여
검고로 선후배겟구만여
크으으좋슴미다후배밈
엇 맞아요! 올4월 쳤는데 만점 안 나와서 일부과목 다시 볼 예정이에요! 8월에요! 오오오 선배님도 검정고시..!!
뭐야 30 아니었음?
?
삼칠이귀여어
힐링하구가기

삼칠은 이십일허걱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