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황본 1 1
-
제목그대로입니당! 현재 고2이고 정시로 튼지 얼마 안 됐어용 통사를 언제부터...
-
이거이거 환율 안되겠음 1 1
내가 경제학과 가서 환율 잡을게
-
그렇다고 직면하자니 하루 하고 퍼지고 어떻게 해야하지
-
우리나라 파이팅 1 0
이거지
-
피램 헤살지 1 1
책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건 오타인가요? 원래 저렇게 나오는건가요?
-
수특지구 문제인데, 답이 없지 않나요? 질량과 어떤것도 직선적인 비례관계를 보이는게...
-
어차피 못가는데 질문 좀 1 0
대학축제, 학교 풍경은 연대,고대중에 뭐가 더 좋은가요??
-
엠디보카 왔당 2 0
-
볼리비아 뭔일이냐 2 1
볼 석 열 ㄷㄷ
-
레어확인 1 1
네이스
-
나는 속벡 잘 안쓰긴함 1 0
평속 + 약간의 특수상황 변벡
-
물리황 도와주세요 1 0
물리 진짜 4페이지는 너무 어렵지만 않으면 거의 다 푸는데 항상 2,3페이지에서...
-
작수 Ai글라스 0 0
무조건 썼는데 안들킨거 아닐까 존나 회의감드네 이럴거면 시험 왜보냐
-
오늘 밤을 새야하나 0 1
주말동안 공부량이 0여서 새야할거같은데
-
이거왤캐 흥분되지 2 1
https://youtube.com/shorts/6wftouZK8P8?si=6FkDN...
-
숙취 머리아파 2 0
-
과외그만두면진짜개쳐울거임 1 1
미적분쌤반수한다는데진짜성공해서지방의치로가면 시발 과외못하능데진짜개처울거야
-
재미가 없다 0 2
레제가 좋아하는 랜덤 게임~ 무슨 게임~! 게임 스탌~!
실패한 이야기도 되나요
유치원 때 좋다고 내가 겁나 쫓아다니던 첫사랑 여자애 있었는데 초딩되고 잊고 살다가 초6 때 같은 반 되고 다시 좋아하게 돼서 걔가 학교 맨날 엄청 일찍가길래 난 맨날 지각하다가 걔랑 같이 둘이 있고싶어서 새벽공기 마시면서 등교하고 매일 어두운 교실에서 둘이 떠들면서 친해지고 맨날 통화하다가 사귐 그리고 중학교 올라가면서 헤어짐
ㄷㄷㄷㄷ
남고도되나요?
남고에서 연애했는데 욕먹음 고딩이 연애할수도 있지
남’고’가 문제가아니고 남 이 문제엿던거임 ㅇㅇ
와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