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식 0 0
시켜말아
-
아 0 1
-
수학만표를파멸시켜서 0 0
수학을못보는게의미없엇으면
-
수험생들은 슬슬 주무시죠 7 0
일요일 데옾이면 안자도됨
-
물2)질문 5 1
여기서 위쪽 회로는 저항,전압이 고정이니까 전류도 일정해서 Y를 지나는 전류는...
-
오랜만에 비와서 좋은점 6 1
드디어 샤워할 수 있음 얼마만인지 ㄹㅇ
-
사실성적표내꺼아님 0 0
모09옯비언의성적표도용함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8 0
-
통사통과시대에서 저의생존법 0 0
대학열심히다니기
-
오늘공부한거 ㅇㅈ 7 2
-
정병호 현강 0 0
스러너 반 갈지 강케이 반 갈지 고민되는데 작년에 서바 풀어서 강케이 퀄을 모름
-
전사고 5등급제 3등급 0 2
뜨면 좆된건가요? 5등급제기준 2.1이고 모고는 3합4 나와요..
-
여의도 한강공원치킨 캬 0 0
-
백억커피 0 0
흑당버블티에 레몬마들렌
-
5시임요
-
네덜 3번째 골 5 0
굿굿
-
가형 출신 틀딱인데 확통 0 0
누가 가형 시절 확통이 어렵다고 했냐 22년도 이후 교육청, 사관 28, 30번들이...
-
반수생 확통런 고민 0 0
26수능 언미사탐사탐으로 98 88 3 97 91 받았습니다 수학 공통은 괜찮은데...
-
본인학교에서전학못감 0 0
이학교가잇는도시에사는사람은 전학이안돼서자퇴해야됨 그래서학교에묶여버림 ㅠㅡㅠ
건수랑 부산대 수교랑 동급ㄷㄷ






서울대 전기가 연의 이기던 시절이라니
밑에보니 냥전자도 의대랑 ㄷㄷㄷㄷ
당시엔 물리 등 자연과학 계열하고 공학계열이 메디컬 입결을 뚫던 시기였죠
지거국수교가 의댜급이었네
허준빔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