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오늘자 개발일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430
제 노트북도 외장하드도 뜨끈뜨근하네요... 이거 쓰고 좀 쉬게 뒀다가 다시 작업하겠습니다.
오늘은 메인이 되는 활동들은 별로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해설 과정 또한 ingest를 통해 자동화시켰습니다. 이에 따라 모순되는 텍스트 해설을 삭제하였으며, 기계가 학습 가능한 형태의 LaTeX 및 마크다운으로 텍스트 해설을 추가로 입힐 계획을 세웠습니다. 또 이를 통해 작년 수능을 하나 더 학습시켰습니다.
파일 경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저번에 외장하드로 파일 위치를 수정하며 발생한 오류를 해결한 것이지요.
path.cwd()기반 태그 매칭 시스템을 도입하여 태그 매칭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제거하였습니다.
terminal 프롬프트에 오류가 생겨 다른 terminal 시스템으로 갈아탔고 cmd가 마음에 안들어서 powershell로 바꿨습니다.
몇 차례의 무결성 테스트를 진행하여 각종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zotero 연결을 고려하였으나 그 필요성을 재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 보류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notebooklm 연동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현재 데이터베이스 근황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섹스하고싶다 9 0
-
잘게요 1 0
잘자르비
-
반더벤 벤헤케 1 1
다치지 말아라
-
심심하다 그냥 잘래 2 1
-
네덜 스웨덴 5대1 0 3
스웨덴이 한걸 그대로 해주네 압도적이다
-
엄 2 0
성공!
-
준 0 0
.
-
식 0 0
.
-
잠이 안 오네요,, 3 1
제가 맞게 하고 있는 건지 의심스러워요,,
-
뉴비왔어요 5 1
-
그거 한 번 하고 자야지 6 1
-
야간편돌이 하면서 수능공부 해보신 분들 계시나요? 0 0
28수능 준비하는 노베이스(전과목 5등급이하) 군필자입니다. 지금 금-토, 토-일...
-
개발 성과 9 3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
이거지! 7 1
기분 째진드아ㅏㅏ 이거야 바로! 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스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크흠...
-
정보) 대인공포증은 사실 일본의 고유한 문화고유장애이다 2 1
고유한 문화장애라고 하니 약간 일뽕 같지만(?) 우리나라의 화병과 같다고 보면 됨...
-
다들 자나 12 1
나약하군
-
그러니까 머리아파서 다른과목 못하겠더라
-
술을 마실때는 1 0
어지럽고 왜마시나 싶은데 뭔가 삶에 도파민이 없으니까 술이라도 마시고싶네
-
스웨덴 골 넣었네 0 2
아까도 되게 잘 구석으로 찼는데 막힌거 있었음 못하진 않음
-
이번 한주는 0 0
커피로 버텼네
-
물2)질문 5 1
여기서 위쪽 회로는 저항,전압이 고정이니까 전류도 일정해서 Y를 지나는 전류는...
-
이딴 게 교양이라니 9 0
죽고싶어요
-
크아악 구글녀석 2 0
돈을 얼마나 받아쳐먹는게냐!
-
네덜란드 네번째 골 0 0
ㅋㅋㅋㅋㅋㅋ
-
정보) 하이에나 암컷은 가성음경을 가지고 있다 15 5
크기도 수컷과 유사하거나 더 큼 퍼리 보추라는 그런 나쁜 말은 ㄴㄴ
-
고등학교 3년동안 1 1
가장 많이 들은 아티스트는 오아시스네
-
조현병에 대한 TMI 10 2
1. 조현병도 망상장애, 단기 정신증적 장애, 조현형 성격장애, 조형병, 조현 정동...
-
5시임요
-
네덜 3번째 골 5 0
굿굿
-
코골지마아 12 1
-
시간 왜이래 0 0
왜 주말일때만 시간이 빨리가지
-
과탐 옵붕이들 컴공 가면 2 1
아주 옛날 게임인데 이거 좀 부활시켜줘... 부탁이야
-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올립니다! 17 4
안녕하세요! 저는 2028학년도 대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2003년생 홍세훈입니다....
-
님들님들..!! 3 2
잘자...
-
월요일 국장 3 0
-
오듣노 27일차 5 0
Queen - Bohemian Rhapsody 퀸의 노래 중 가장 완성도 높고...
-
오늘 하루 4 1
수학 9~14 영어 14~18 국어 19~22 스카 20~22:14 휴식...
-
맥날 쿼파치 진짜 먹어보고싶다 12 0
얼마나 맛있어요??
-
고1때 모의수능 선택과목은 5 0
언매 기하 세지 지2
-
마라샹궈vs국물닭발 2 0
야식 뭐먹을까
-
난 중3때 4 1
2017년이었음 드라마 도깨비를 하고 문재인이 취임하고 프듀 워너원을 방영하고 집...
-
나무위키 국어 공부법 8 0
이것만 있으면 재능이 필요없다는 소문이 있던데 진짜인가요
-
중3때 수능 풀어봤을때 1 0
선택과목을 화미쌍지로 풀었던 기억이...
-
오랜만에 비와서 좋은점 6 1
드디어 샤워할 수 있음 얼마만인지 ㄹㅇ
-
중3때 2 1
고1 영어기출로도 쩔쩔맸는데 참 그때는 미래에 대한 겁이 없었던듯
-
최근에 여소 시켜줬음 13 1
잘 되었으면 좋겠다
-
중3 겨울 생각나네 3 1
그때 처음 대성 패스 샀는데 김승리 디올있었고 한석원 1타에 화룡점정은 도형도...
-
혼술 가능한 술 대충 던지기 5 3
1. 맥주 - 흔히 자주 마시는 주종, 4~5도 정도의 저도수라 남녀노소 부담없이...
-
스웨덴 오프사이드 0 1
노트북에 소리끄고 켜논 상태로 폰하다가 엄천놀랐네 다행
-
노력하면올릴수잇는과목 7 2
통합사회.
멋지다
헤헤
db를 바이브코딩으로 시각화하면 딱 저런식으로 해주던데
오.. 그런 것도 있군요

고능해요
저능한데요..제 노트북까지 이해했어요
한 줄 요약)노트북이 뜨끈뜨끈하게 데워진 것이 먹기 좋- 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