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살자12345 [1431723]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216
삼수생인데 정신못차리는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얼마 안 남았는데 좀만 참죠
감사합니다 6모끝나고 공부가 넘 안되네요ㅠ
그 만큼 수능이 간절하지 않은거지
그런가봐요 정신을 차려야는데 넘 지치네요ㅠ감사합니다
?
농담이고 너무 바쁘게 달려가시다 보면 주변에 의지하고 싶어지고, 좀 쉬고싶어지고, 사람 만나서 연애하고 싶어지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그런데요 뭘 그래도 그 욕구가 목표에 대한 열망보다 작아야만 비로소 원하는 성취를 이룰 수 있다고 봐요. 냉혹하지만 참고 견디는 것에 익숙해져야 하는거죠. 우리 함께 11월 그날까지 인내해 봅시다
진짜 지금 제가 딱 그런거같아요..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좀만 쉬었다 가세요 너무 달리면 지치고공부도 안되고 그러니깐
조언감사합니더ㅜ 쉬면또 죄책감땜에 막상 평소랑 같이 공부하곤있네요 원래 이런거 신경안쓰는데 자꾸 들이대니까 뭔가 저도 호감이생긴거같애서
재수 삼수 연애하고 사수하고잏습니다
아이고..고생하십니다ㅠ
감사합니다 ㅠ 연애하지말아요 저는 시간 정신 너무뺏겼어요
힘내십쇼..전혀 호감이없었는데 어느순간 자꾸 신경이쓰이네요 ㅜㅅㅜ
저도 이번에 다시 시작할땐 암생각 없었는데 이맘때쯤 저도 좀 이성들이 신경쓰이더라구요 ㅋㅋㅋ ㅠ 항상그래요 항상 이맘때쯤 .. 이때만 지나면 금방 수능이니 힘내봅시다 !!!
삼수면 아실텐데 원래 6~9모 사이가 가장 힘들잖아요 좀만 버티죠 화이팅
감사합니다 가을님도 홧팅입니다 요즘 좀 해이해진감이있네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얼마 안 남았는데 좀만 참죠
감사합니다 6모끝나고 공부가 넘 안되네요ㅠ
그 만큼 수능이 간절하지 않은거지
그런가봐요 정신을 차려야는데 넘 지치네요ㅠ감사합니다

연애 생각을 잊는 법은문제집과 연애하는 것이다
?
농담이고
너무 바쁘게 달려가시다 보면 주변에 의지하고 싶어지고, 좀 쉬고싶어지고, 사람 만나서 연애하고 싶어지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그런데요 뭘
그래도 그 욕구가 목표에 대한 열망보다 작아야만 비로소 원하는 성취를 이룰 수 있다고 봐요. 냉혹하지만 참고 견디는 것에 익숙해져야 하는거죠.
우리 함께 11월 그날까지 인내해 봅시다
진짜 지금 제가 딱 그런거같아요..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좀만 쉬었다 가세요 너무 달리면 지치고공부도 안되고 그러니깐
조언감사합니더ㅜ 쉬면또 죄책감땜에 막상 평소랑 같이 공부하곤있네요 원래 이런거 신경안쓰는데 자꾸 들이대니까 뭔가 저도 호감이생긴거같애서
재수 삼수 연애하고 사수하고잏습니다
아이고..고생하십니다ㅠ
감사합니다 ㅠ 연애하지말아요 저는 시간 정신 너무뺏겼어요
힘내십쇼..전혀 호감이없었는데 어느순간 자꾸 신경이쓰이네요 ㅜㅅㅜ
저도 이번에 다시 시작할땐 암생각 없었는데 이맘때쯤 저도 좀 이성들이 신경쓰이더라구요 ㅋㅋㅋ ㅠ 항상그래요 항상 이맘때쯤 .. 이때만 지나면 금방 수능이니 힘내봅시다 !!!
삼수면 아실텐데
원래 6~9모 사이가 가장 힘들잖아요
좀만 버티죠 화이팅
감사합니다 가을님도 홧팅입니다 요즘 좀 해이해진감이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