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의외로 모르는 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617
연애에서 남자 외모는 크게 중요하지 않고
연애가 단순 잠이 아니라 진짜 사랑인 거면 여자보다 남자가 더 쉬워요
애초에 여자가 유리하다 쳐도 유리해도 될 만큼 여자들이 관리를 엄청 하고.. 화장뿐만이 아니고 바디 스킨 헤어 패디 괄사 콜라겐 등등 그냥 인생의 절반이 관리라고 해도 무방함
관리강박같은거 있어서 배꼽, 겨 정병있는 사람도 있음. 장난치는거ㅠ아니고 진짜 컴플렉스인 사람들
여자들 저렇게 하는동안 남자들은 그냥 씻고 헹구고 말리고 끝이자늠 눈썹 정리, 다운펌만 해도 관리 잘한가는 소리 들을 정돈데
하고싶은 말은 자신감 가지라는거 ..
1. 일베같은 이상한 사상 없애기
2. 외모에 하자 있어도 자존감 낮은 티 내지 않기
3. 운동하기
4. 냄새나지 않게 잘 씻기
저거 4개만 해도 착즙해줄 여자 널렸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 하루 4 1
수학 9~14 영어 14~18 국어 19~22 스카 20~22:14 휴식...
-
맥날 쿼파치 진짜 먹어보고싶다 12 0
얼마나 맛있어요??
-
고1때 모의수능 선택과목은 5 0
언매 기하 세지 지2
-
마라샹궈vs국물닭발 2 0
야식 뭐먹을까
-
난 중3때 4 1
2017년이었음 드라마 도깨비를 하고 문재인이 취임하고 프듀 워너원을 방영하고 집...
-
나무위키 국어 공부법 8 0
이것만 있으면 재능이 필요없다는 소문이 있던데 진짜인가요
-
중3때 수능 풀어봤을때 1 0
선택과목을 화미쌍지로 풀었던 기억이...
-
오랜만에 비와서 좋은점 6 1
드디어 샤워할 수 있음 얼마만인지 ㄹㅇ
-
중3때 2 1
고1 영어기출로도 쩔쩔맸는데 참 그때는 미래에 대한 겁이 없었던듯
-
최근에 여소 시켜줬음 13 1
잘 되었으면 좋겠다
-
중3 겨울 생각나네 3 1
그때 처음 대성 패스 샀는데 김승리 디올있었고 한석원 1타에 화룡점정은 도형도...
-
혼술 가능한 술 대충 던지기 5 3
1. 맥주 - 흔히 자주 마시는 주종, 4~5도 정도의 저도수라 남녀노소 부담없이...
-
스웨덴 오프사이드 0 1
노트북에 소리끄고 켜논 상태로 폰하다가 엄천놀랐네 다행
-
노력하면올릴수잇는과목 7 2
통합사회.
-
? 4 1
뭔가좀 이상하다..??
-
수능일본어1등급가자
-
수학이 좋은 게 8 1
노력만 하면, 다 되는 게 정말 일관되고 좋은 듯해요 정직하달까나요..
-
1주차 주간지를 지금 푸는중임 4 0
(현재22주차)
-
그렇다고 국어가 노력으로 된다는 말은 못하겠음 국어는 진짜 아님 걍 깨달음이 오고...
-
스위트홈 재밌네 18 1
웹툰 하루만에 다봤다 이제 프리렌 봐야지 보고 나서 볼 애니 추천좀 일반인이라 애니...
-
대학쌩들 방학때 뭐할것임 5 2
ㅊㅊ좀 알바(과외)로 돈벌기 영어,철학공부 오뒷세디아/일리아스읽기 운동 이거까지기획함
-
노트북 거치대 써본사람? 2 1
안써도 안불편한데 쓰면 더 편하려나요? 아니면 그냥쓰는게 불편하면 쓰는건가
-
하사십 해도 되낭 2 0
6모 92 #22,29 판단 기준으로 되긴 힘들겠지만 미적 공부 안했을때 작수 집모...
-
거기 교수진들이 논술 문제도 상당히 잘내시고 학생들 수준도 매우 높으며 이제 위치도 좋다
-
수면패턴 5 2
평일) 하교하고 씻고 나서 ~ 저녁 먹기 전 새벽에 졸릴 때 ~ 학교 버스에 늦지...
-
강민철 짤좀찾아주셈 0 0
인스타댓글에 prada. 어쩌고하는거 있는데
-
마크제이콥스 1 0
그런지그런지그런지룩
-
수험생들은 슬슬 주무시죠 7 0
일요일 데옾이면 안자도됨
-
집가고싶 11 1
퉷
-
내 짝은 어딨지 1 1
진짜 모름
-
약술형 수학문제 4 0
극값 최소 3개 아님가요ㅜㅜ 설명 부탁드립니다 답은 a=0,2,4
-
아직 주량의 뜻을 모름 0 0
어디가 기준인지 몰겟음
-
미팅에서 술 마시다 잠
-
내 주량 5 0
빨뚜 3병
-
독서3 0 0
[1~4]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자본시장에서 자산 가격의 변동성은...
-
오늘공부한거 ㅇㅈ 7 2
-
새르비는 성인들 많나? 4 1
대충 혼술하기 좋은 술들 추천해볼까
-
27일차 10 1
내신 국어 국어사, 음운, 단어 골고루 수특 국어 CPU 지문 뜯어보면서 엔비디아...
-
대학백과 커뮤수준 미쳤네요 5 2
대학백과 원래 재학생 질문만 가끔 썼는데, 커뮤니티 있길래 들어가봤더니 진심...
-
나 아이핀 ㅈㄴ 큼 1 1
-
술은 너무 노맛임... 5 1
소주 맥주 와인 다 별로임... 그나마 매화수 이런 건 괜찮음
-
치맥하면서 월드컵 보기 6 4
네덜란드 잘하네
-
내 취미였는데
-
네덜 골 1 0
ㅅㅅ 첫댓글 2천덕 2골째라서
-
근데거의대부분의인간들이 8 6
노래듣는걸좋아한다는게신기함 왜지? 호불호안갈리는활동 탑쓰리안에들듯
-
이별통보를받은기분이군 6 2
가슴이답답하구나 물론그런기분은 느껴본적없다
-
며칠사이에 수학실력좀오른거같음 3 1
계산이빨라짐
-
본묘는 2살이라옹 4 1
ㅉㅉ 아무도 못맞추는거 실망이라옹
-
네덜에 전재산 들어가있음 6 0
(10만원)

착즙이라뇨 너무 천박하시네요…ㄹㅇ이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