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들 수학질문 받아드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521
만31저자 세현입니당
본가갔다가 다시 서울가는길인데
수학공부법 질문 받아드릴테니 댓글 ㄱㄱ
언제까지 받아줄진 몰르….?
세세한 건 삼일이 책 보세요 거기 아주 잘 정리해놨습니다 ㅎㅎ
대충 자기성적대 + 상황 + 고민 양식으로 남겨주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의 공부인증 4 1
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 1~3강
-
반수해서 서강의대 가야지 5 0
흐흐
-
저포텐잇나요 3 0
6모3모(고2) 이건 고1 6 9 10
-
진짜 원서 쓰기 수월할거같은데 하아
-
잇올갈까말까 3 0
고민이 더ㅣ는구나
-
왜케덥지 .. 1 1
방애서 암것두 안하고잇엇ㅇ은대도 넘덥던디 여름인가
-
뭔가 할일 없는 날은 3 1
술을 마셔야 어른인거같음 그냥 느낌이그럼
-
시스템이 젇지에게 역으로 벌점을 먹였고 컨관의 도움으로 젇지는 겨우 돌이왔다고 한다.
-
저는오늘거짓말을했습니다 6 1
다시태어나겠다고다짐했지만실모하나풀고집와서 코드원책읽듯이읽었어요 그리고한게없음 내일또다시태어나야겠네
-
쿼티의 한글 사용 빈도가 0 1
1주일에 한 번에서 6시간에 한 번으로 늘어남
-
에피 갖고싶긴 한데 4 0
갠적으루 색감 별루야...
-
이번만 입니다. 5 5
오르비 뉴비를 위한 개추를!
-
본인 6평으로 맞춘 최저 ㅅㅂ 5 1
2개과목 1 3합 5 4합 8 시발 난 수시충이 아닌데 정시충이 등급이 31313이지랄 ㅋㅋ
-
제이미지도써주새욤 3 2
우효!!
-
“화2 극구 반대하시는 분” 4 4
하지만 올해 또 화2를 하는
-
ㅋㅋㅋㅋㅋ 4 3
술마시고 친구랑 집까지 걸어왔는데 15 km 정도걸었네 ..한 3시간 걸은거 같은데 ㅋㅋㅋ
-
대치역 근본 바스버거 후기 6 4
왜 근본이냐면 감자칩이 무제한 무료 존나 따끈따끈함 버거 ㄱㅊ고 감튀가 바로...
-
표본분산 기출에 나오나요 5 0
n-1로 나누는 거 기출에 나온 적 있나요? 내신때문에 푼 건지 기출에서 본 건지 기억이 안 나네요
-
자살해야지 4 1
-
10만덕만 4 1
"줘"
확통 6모 88(21,22,28틀) 입니다..!
실모 치면 보통 80-84 나오다가 시험 봤습니다!
기출 2-3회 정도 하고 5월 쯤 스블 2회독 끝냈고 이후로 4규 하고 실모 하다가 6평 봤습니다! 기출 리버스라는 책에 있는 평교 기출문제 숫자만 바꾼 거 14,15 이상급 풀고 있습니다 기출을 그렇게 했는데도 못푸는 문제가 있는데 정복하고 엔제로 넘어가는 게 맞는 걸까요?! 4규 설맞이는 이전에 끝내서 드7 지인선 이해원 순서대로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궁금한 점은 세현님께서라면 이 시점에서 어떤 공부를 하실까입니다 ! 기출을 완벽히 다시 하실지.. 아니면 드7로 넘어가실지..
그리고 스블에 있는 개념이랑 문제들을 외우다싶이 해서 공부하는 게 의미가 있을까요..?!
원래는 수학은 일 6시간 가능해서 일단 기출 한 번 정리하고나서 매일 스블 한 파트 복습+드릴7 이런 식으로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6모 보고 느낀 게 확실히 시험장에서 사고가 잘 안되고 집중하려고 해도 깊은 사고로 풀지는 못하겠더군요.. 뭔가 제대로 피지컬을 올려놓아야 할 것 같은데 문제 푸는 수가 적은가 싶기도 합니다.. 너무 길긴 한데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100점은 안되겠지만.. 최소 1컷 이상만 나오면 되는 상황입니다 ㅜ
저같으면 기출은 부족한 파트 킬러만 한번 다시 풀고 ? 만약 기출 외운정도면 하지마세요 그냥 드7 할거같아요 엔제 한두개 다풉시다 그리고 실모연습 9월초부터 시작하세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