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수능성공하려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409
국어랑수학피지컬이어느정도오르고 탐구도 공부했다고쳤을때를전제로하고
국어 약간 불수능..? 작수보다 조금쉽게 나오면 될듯
수학은 잘 모르갯는데.. 준킬러도배같은게 아니면 좋겟슨
탐구가 쉬워야된<<이게제일중요
아맞다 영어가 작수급으로나와야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