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분 ㄹㅇ 대체불가 장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272
보통 수1수2 공부가 잘 되어 있어야 미적분도 잘 한다고 하는데
난 역으로 미적분 공부하고 특히 수2 ㅈㄴ 이해도 올라감
솔까 사실상 수2 내용은 미적분 내용의 부분 집합 수준이라...
그래서 순전히 미적분의 공부량vs 확통 공부량 만으로 선택 과목의 유불리를 따지기는 힘들다고 생각함.
등급만 봐도 3등급도 미적분 선택자가 훨씬 많음. 통념처럼 중위권에게 확통이 유리하다면 이런 결과가 안 나올텐데 말이야
난 그래서 다시 돌아가면 무조건
확통한다 시이이이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에어컨의 계절이 왓다 1 0
시원하다
-
라볶이는 4 0
고추장+간장+떡+오뎅+면발 면발 빼고 한 데 넣고 끓이면 끝이긴 함 면른 나중에...
-
밤이니까 10 1
감성적이게 다들 자기 삶의 목적 적고 가기
-
레어삼 1 0
캬캬
-
오느르 야식 8 1
종강이라 노 채소 라볶이
-
술마샸으니 아무말대잔치 ㄱㄱ 8 0
아 취한다취해
-
22 수능 이후에는 적어도 이해 안되는건 없었는데 막 갑자기 18 교육청 가형...
-
다상다독 살지말지 고민중인데 3 0
설마 강의말고 모의고사 제작 일정까지 밀리진 않겠지??
-
01년생질문받음 8 0
ㅇㅇ 구라, 컨셉아님
-
아니내가존나알쓰인게너무서러움 6 0
혼술하려고 라볶이에 토닉워터2 소주1 오렌주스1 준비했는데 라볶이 끓이면서 두입정도...
-
누가천덕만줬으면조켔다 1 0
레어사고싶음
-
야동이나 자위 중독? 되신분 있나료 11 0
진짜 오늘이 마지막이다 마음먹고 계속 반복하는데 좀 방법 있을까요.. 제가...
-
좋아요 1±3i 개 달성시 0 6
제 주민번호까지 인증합니다
-
에어컨 계속 틀어놓으면서 덥다고 하는 놈들은 진짜 뭐냐 5 0
아니 현역 정시파이터인데 반에 있는 놈들중에 에어컨 18도에서 22도로 학교에 있는...
-
술 한 잔 시작 4 1
부워라 마셔라~
-
정상적인 삶을살기가싫음 5 2
-
대학라인 7 0
6모 백분위 국어60 수학96 영어1등급 사문 95 화학1 89 면 어디가요? 참고로 이과임
-
공부 잘하는 방법 3 1
공부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나요?
-
실전개념 지금 시작하면 1 0
아이디어 기준 최소 언제까지 끝내야하나요?
-
스팀게임 하나 시작할까 9 0
짜피 잇올에서 순공채워오잖아
-
쌍지 수완 표지! 2 3
잘 뽑힌듯
-
님들 한국사 언제부터 시작 4 0
할거에요
-
순애썰(장문주의) 9 1
-
아파 0 0
배가 아파.........
-
수학 5등급 인강.. 7 0
미적분 김기현 파운데이션 해도되나요?
-
센츄☆_☆ 2 0
센츄 배달 언제오려나
-
싸늘하다 3 1
낼되면 목이 ㅈㄴ 칼칼할거같음
-
하하 8 3
메인보드 망가져서 사진만 9000장 잃었네 미친것아.. 미리미리 백업할걸
-
D-152 끝 0 0
-
제가 이런거 완전 몰라서.. 보통 첫수업 시작일로부터 몇일 전에 수강신청들 하시나요?
-
교육청이랑 평가원아 1 3
솔직히 니들 이제 한 번에 최대30과목 만들어야 했는데 이제 최대7~8개만 만들면...
-
순애가 최고임 5 1
Ntr이런건..
-
기침이 한달째 안멈춤 6 0
코로나 걸렸을때 의사쌤이 목에 궤양 생겼다했는데 이거때문이려나 설마
-
영업시간 23시 30분까진데 지금 시켜도 괜찮죠? 0 0
ㅇㅇ
-
순애썰좀들려주세요 23 1
라고 하면 존나 꼴리는 썰들을 풀어주겟지? 어흐
-
내가 돌아왔다 7 2
한주의 끝으로 갈수록 체력이 떨어지는게 느껴지네 내일은 좀 늦게 나가야지
-
젤 먼저 맞추는 사람 5000덕 줄께요 헿
-
생윤 고수분들 4 1
이거 좀 알려주세요ㅠ 맹자가 직업 선택의 자유를 인정 안 하고 다른 직업을 가지려고...
-
배라 민초vs뉴욕치즈 1 0
ㅈㄱㄴ
-
수학 1컷이 더 어렵다
-
정법 가능? 3 0
원래 생윤하다가 정법 고민중인데 정법 지금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었나요? (진지하게 부탁 드립니다)
-
고능한 피자 보고가라 8 2
개맛있음
-
물1때 역학 공부 안하고 2등급 쳐받아서 걱정했는데 수능으로 물2보는 친구한테...
-
육군vs해병대 군대썰 0 0
나는 해병대 수송병 수송병은 따로 4주 운전교육을 받음 대구 경산 제2수송교육대로...
-
히라가나 카타카나는 안다는 가정하에
-
오늘 이대서울병원 구경함 4 3
시설 진짜 슬의생느낌나더라 나도언젠가저기에서일했으면좋겠네
-
공부기록(76) 10 1
-
고2 모고 수학 공부법 알려주세요 12 0
내신으로 갈 거긴 한데 수학이 너무 심각해서요 ㅜㅜ 올리는 방법 아시는 분...
-
정신과를 갔다 3 2
“선생님 제가 담주 방학이라 따악 하루 애들하도 술마시려는데 안될까요” 뭔가 미친놈...
-
수능완성 쌍사 표지 10 3
이러면 매출 수직상승하나
미적분은 정신 건강에 별로 좋지 않아..
작년 6,9평 28번에서 느꼈던 벽을 생각하면 개개개개개개 같음
이걸 1년 더 해도 맞추지 못 할 것 같은 무력감 때문에 수학 접고 싶어쓴

막줄독해성공ㅁ적하면서 얻은건 기본적인 삼각함수의 연산이 빨라진거랑 합성함수를 좀 더 폭 넓은 관점으로 볼 수 있는점(N축을 몰랐습니다..)
, 또 역함수 관해서 파고보다보니
수2로 돌아갔을 때 관점이 넓어져서
이전보다 편하게 느껴지는거 같긴해요
단점은 공부량이 너무 많음 ㅠㅠ
사실 미적분이 진입 장벽 자체는 낮다고 할 수 있죠. 공통과목의 연장선이니
흠...
진입하고 난 뒤가 문제인 과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