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분2(현 미적분) 이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303
학교 수업만 들어도 3등급은(상위 66%)는 나오겠죠?
야자할려고 학원 끊을건데
뭐 4등급 나와도 알빠 아니긴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303
학교 수업만 들어도 3등급은(상위 66%)는 나오겠죠?
야자할려고 학원 끊을건데
뭐 4등급 나와도 알빠 아니긴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