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최몇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075
올해 초에 매일 400미리씩 먹다가
전립선염 걸려서 (인과 추정) 지금 몇개월째 약먹고 금욕중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075
올해 초에 매일 400미리씩 먹다가
전립선염 걸려서 (인과 추정) 지금 몇개월째 약먹고 금욕중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매일 커피 10잔씩 먹은 적 있음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대충 800아닐까

인?자강...지금 라루에 한잔만 먹음 아무래도 건강이슈가 심해서… 오줌쌀때 가끔 아파서 끊음
ㄹㅇ 아니 이거 진짜 적당히 먹긴해야함
내자라니
어허
님은 혈관에 칸타타 흐를거같으
전립선 만지기

오우..하루에 핫식스 9캔 까마시던 때가 있엇음
부작용으로 저혈압옴
그나마 저혈압만 오신게 천만다행…

헐 지금 하루에 4잔씩 마시고잇는데
저도 오늘도 두캔 마셔서 ㅈ된듯요중독 해결해야더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