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포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8284
6모 언확생윤사문 평균 4등급 나와서 휴학한 지잡대 공대 복학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생윤 사문은 기출을 다 못했기에 더 높은 등급을 목표로 하곤 있고 수학도 확통 공부를 5월에 시작했었어요
부모님은 제 선택 존중해주시지만 인서울 하위 문과, 전문대 갈 성적으로 할바엔 복학을 하시라곤 합니다 제가 휴학을 한 이유는 명확했는데 이렇게 성적이 나오니 흔들리네요 ㅠㅠ 2월에 기숙에 들어갔다가 6모 망해서 퇴소하고 집 앞 독재 대기 걸어두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해도 후회를 할 것 같아서 여기에 적어봅니다
만약 올해 그래도 끝까지 본다치면 화작으로 하고 34월 뉴런듣다가 (뉴런으로 공부도 제대로 안됐고 시간도 다 날림) 현재 아이디어 기생집 4점 하고 있구요 이거 끝내고 n제 많이 풀 생각입니다. 생윤 사문은 강사 커리대로 할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혼술 가능한 술 대충 던지기 5 3
1. 맥주 - 흔히 자주 마시는 주종, 4~5도 정도의 저도수라 남녀노소 부담없이...
-
본인 기준으로는 4덮 5덮 함수추론보다 약간 쉬웟고 260321 250621보다...
-
치맥하면서 월드컵 보기 6 4
네덜란드 잘하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ㅇㅈ 9 0
-
내신이 왜 중요함 0 0
여기가 내 신인데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2027 대성 프리패스 완전 양도는 아니고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모니터링...
-
이별통보를받은기분이군 6 2
가슴이답답하구나 물론그런기분은 느껴본적없다
-
이 작은 지폐가 0 0
8500원ㄷㄷ 나라 방했네
-
네덜에 전재산 들어가있음 6 0
(10만원)
-
뭔가 0 1
지구 기출을 풀 때는 헷갈리는게 별로 없는데 N제 풀면 '뭐 이리 지엽적이지'...
-
본인 TMI 6 1
제가 고민 없이 확실하게 좋아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제 인생에 딱 한명입니다
-
본인 ㄹㅈㄷ 흑역사 9 4
한살 형한테 이러고있었노..
-
오세훈 vs 오지훈 2 0
난 오x훈
-
고대 친구 미적분 시험 범위가 거의 우리 2배정도 되는것 같았음
-
수면패턴 5 2
평일) 하교하고 씻고 나서 ~ 저녁 먹기 전 새벽에 졸릴 때 ~ 학교 버스에 늦지...
-
잠이 안 오네요,, 3 1
제가 맞게 하고 있는 건지 의심스러워요,,
-
나 호머치면 의대 ㅆㄱㄴ임 0 2
먼저 국어에선 독서 지문은 이렇게 짜치게 보기 문제를 만들리가 없고 문학 시 지문은...
-
기하런 고민중인데 ㅊㅊ좀 0 1
지금 미적하고 있는데 이번 6모 28 29 30틀렸음 .. 솔직히 이번 27번이...
6평을 잘못봤다고 아예 포기를 하는 건 지금까지 한 것이 있어서 아쉬운 것 같습니다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 모르고 남자는 군대문제도 있어서 자세한 사정은 모릅니다만
6평때 망하더라도 공부하는 것에 따라서 9평때 잘나올 수 있기 때문에 정말 9평때도 원하는 결과에 근접하지 않으면 그때 그만두셔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물론 복학 문제가 있긴하지만.. 나이가 어리시거나 하면 그래도 아주 큰 문제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원래 국어성적은 올리기 어렵기 때문에 공부의 9할을 수학과 탐구에 쏟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작년에 시대인재라이브를 들었어서 말씀하신 교재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개념을 내 스스로 질문했을때 정확하게 쓰고 말할 정도의 수준이 되면(수학, 사탐) 바로 문제 풀이 위주로 공부를 하시는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