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홍준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719
반수생인데 솔직히 유전부분은 기억도 잘 안나고 애초에 현역때도 대부분 찍었어서 거의 노베입니다.. 7월달부터 홍준용쌤 유전부분 인강 들으면 현실적으로 수능전까지 체화할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719
반수생인데 솔직히 유전부분은 기억도 잘 안나고 애초에 현역때도 대부분 찍었어서 거의 노베입니다.. 7월달부터 홍준용쌤 유전부분 인강 들으면 현실적으로 수능전까지 체화할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완벽하게 하려 하기보다는 할 수 있는데까지만 체화하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