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수능100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654

공교육 정상화 한답시고 정시에 내신이니 생기부니 자꾸 넣는 게 문제라고 생각해요
한번 조지면 평생 대입길 막힐 수도 있는 건데
이거 조절 안 하면 자퇴 재입학 러쉬 못 막을 거라 생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654

공교육 정상화 한답시고 정시에 내신이니 생기부니 자꾸 넣는 게 문제라고 생각해요
한번 조지면 평생 대입길 막힐 수도 있는 건데
이거 조절 안 하면 자퇴 재입학 러쉬 못 막을 거라 생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어떻게 교육정책은 가면 갈수록 퇴보하는건지
학력고사 세대들이 교육정책 내놓으니 수능이랑은 동떨어질수 밖에...
아직도 자기네들 시절마냥 교과서로만 공부하면 다 되는줄 아는거죠
정시 100일 때가 진짜 공교육만으로도 수능 대비가 되었음
어쩔수없다 정치인 자녀 아무나가 입시 비리 저질러야겠다
아이러니하게도 내신 무조건 반영하던 10년 전후 입시는 자퇴 그런이슈가 없었음
내신 자체가 원인이라기보단 자퇴라는 방식으로 대응하는 건 변화한 시대에서 나타난 현상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