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삼도미 [1341803] · MS 2024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429
이번 6평 21급인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이거 그 작년 교육청 문제져?
6평 22보단 훨씬 쉬운것 같아요
오타.. 21번급
상황이 워낙 특수하기도 하고, 기출에서도 상당히 많이 나왔던 논리라 '최솟값 머시기' 이거 뺐으면 솔직히 13~14번 급이라고 봅니다
6평 21이랑 비교하면 어뗘요?
6평 21이 더 어려움
ㄴㅇㅅ
개인적으로는, 솔직히 순수 난이도만 보면 이번 6평도 비슷한 느낌이에요(수능 기준으로는 13~14번 수준이 맞다고 봅니다) 다만 그게 '발상적인' 관점으로 접근해야 된다는게 약간의 변별요소인거 같아요. 글에 제시된 문제는 그래도 '그래프 그려서, 상수함수 교점 왔다갔다 해야된다' 가 바로 보이는데 이번 6평은 '저 함수식 자체를 상수함수꼴로 바꿔 본다' 는게 웬만한 수험생들한테는 발상적이라고 느껴질만한 풀이가 아닌가 싶네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8
이거 그 작년 교육청 문제져?
6평 22보단 훨씬 쉬운것 같아요
오타.. 21번급
상황이 워낙 특수하기도 하고, 기출에서도 상당히 많이 나왔던 논리라 '최솟값 머시기' 이거 뺐으면 솔직히 13~14번 급이라고 봅니다
6평 21이랑 비교하면 어뗘요?
6평 21이 더 어려움
ㄴㅇㅅ
개인적으로는, 솔직히 순수 난이도만 보면 이번 6평도 비슷한 느낌이에요(수능 기준으로는 13~14번 수준이 맞다고 봅니다)
다만 그게 '발상적인' 관점으로 접근해야 된다는게 약간의 변별요소인거 같아요.
글에 제시된 문제는 그래도 '그래프 그려서, 상수함수 교점 왔다갔다 해야된다' 가 바로 보이는데
이번 6평은 '저 함수식 자체를 상수함수꼴로 바꿔 본다' 는게 웬만한 수험생들한테는 발상적이라고 느껴질만한 풀이가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