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 장점이뭐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6354
엄마가 자꾸 청솔 가라는데 나는 가서 국어 들을생각없고 사탐 들을생각없는데 벌써 이득이 아니지않나 한달에 200씩 깨지는데 두각 단과랑 시대단과하나다니면 한 270씩 깨지는데 지금 관독 다니는데 그냥 관독이 이득아니냐..
재종이 뭐 그렇게좋음?
시대 청솔 러셀 두각 스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6354
엄마가 자꾸 청솔 가라는데 나는 가서 국어 들을생각없고 사탐 들을생각없는데 벌써 이득이 아니지않나 한달에 200씩 깨지는데 두각 단과랑 시대단과하나다니면 한 270씩 깨지는데 지금 관독 다니는데 그냥 관독이 이득아니냐..
재종이 뭐 그렇게좋음?
시대 청솔 러셀 두각 스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시대 강대 빼고는 다 의미 없는듯
저 둘도 본인한테 안맞으면 독재가 훨씬 나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