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능한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5165
게으른 게 더 커서
정시에 맞는 사람은 아니다만 수시를 하면 안되는 사람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5165
게으른 게 더 커서
정시에 맞는 사람은 아니다만 수시를 하면 안되는 사람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ㄱㅁ
이왜기

ㅊㄷ고능햇으면 3수를 하지 않앗을 것
ㅗ
베리베ㅣㅜㅜㅜㅜㅜ

그냥 게으른것도 크고 저능한것도 큰사람:다소의역 : 서울대 미만은 심각한 저능아
전 근데 동과여도 현역 연고대를 재수 서울대보다 고평가하긴 함
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