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이고 [1161222] · MS 2022 · 쪽지

2026-06-19 22:36:21
조회수 522

세지로 지금 선택과목 바꾸는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680

괜찮을까요.. 무조건 1등급을 받아야하는데 사문은 개념퍼즐형 문제에서 맨날꼬여요ㅠ 작수에서도 와르르 틀리고 2등급 받앗고; 

그나마 다른 사탐중에 관심있는게 세지인데 어떻게생각하시나요..걍 선택자수 많은 사문 밀고 나가는게 맞ㄴ는걸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