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지하신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669
물리에서 세지런을 해서 오늘부터 세지를 할려하는데요
할만할까요?
교재에 있는것만 외워도 1 뜨나요?
글 보는데 어떤분이 이기상겨재말고도 다른곳에서 벅벅모아도 만점 힘들다하던데.. 3월이면 몰라도 곧 7월인데 세지 괜찬겟죠? 겁나네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669
물리에서 세지런을 해서 오늘부터 세지를 할려하는데요
할만할까요?
교재에 있는것만 외워도 1 뜨나요?
글 보는데 어떤분이 이기상겨재말고도 다른곳에서 벅벅모아도 만점 힘들다하던데.. 3월이면 몰라도 곧 7월인데 세지 괜찬겟죠? 겁나네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지금하면 빡세긴해요 외우는게 다가 아니긴함
생윤은 1등급 가능성이 더 높나요 세지보다?
국어를 잘 못하기도하고 안맞는것같아서 세지선택한거엿거든요
저같은경우는 생윤이 더 그런거같다고 느끼긴했어요 생윤은 맞말만골라도 38은 나오더라고요 항상
으아.. 생윤 해야하나.. 다른과목도 올려야하긴해서요 ㅎㅎ ㅠㅠㅠㅠ
세지는 양많아서 지금하면 좀 빡셀것같아요
근데 배경지식많으면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