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046
현역 6모 국수영화생 94 98 2 88 95 나왔는데 사탐런 하는게 좋을까요?
사탐런+n수생 때문에 탐구가 불안하고 국수도 떨어져서 고민입니다.
두개 다 돌리는게 좋을까요 하나만 돌리는게 좋을까요?
생명은 1개 찍맞해서 저 점수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4046
현역 6모 국수영화생 94 98 2 88 95 나왔는데 사탐런 하는게 좋을까요?
사탐런+n수생 때문에 탐구가 불안하고 국수도 떨어져서 고민입니다.
두개 다 돌리는게 좋을까요 하나만 돌리는게 좋을까요?
생명은 1개 찍맞해서 저 점수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