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시범과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1559
보통 어떻게 하심? 물리랑 화학 내신 봐주기로 했는데 고2 내신은 과외 안해봐서 어케 하는지 모르겠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1559
보통 어떻게 하심? 물리랑 화학 내신 봐주기로 했는데 고2 내신은 과외 안해봐서 어케 하는지 모르겠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