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Alpheratz [1386695]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1506
고2 6모 성적 인증입니다
99.71정도면 높센츄라고 부를만한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아니 이게 에피가 안돼..?
빡세다 굉장히
ㄹㅈㄷㄱㅁ
요즘 고2 모고는 탐구가 문제당 2.5점인가요? 신기
캬
Gosu
고능아씨발
저랑 수학+국어 백분위가 같네요!! 저도 이번에 센츄 신청했는데 작성자분은 몇 일만에 받으셨나요? 저도 고 2에요! 친하게지내요!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듀짖7어라르이디디디ㅣ디나더오오ㅗㅗㅗㅗㅗㅗ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왤케 고수애여아니 이게 에피가 안돼..?
빡세다 굉장히
ㄹㅈㄷㄱㅁ
요즘 고2 모고는 탐구가 문제당 2.5점인가요?
신기
캬
Gosu
고능아씨발
저랑 수학+국어 백분위가 같네요!! 저도 이번에 센츄 신청했는데 작성자분은 몇 일만에 받으셨나요? 저도 고 2에요! 친하게지내요!

성적표 제출한 다음달 20일(±1일)에 달아줘요캬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듀짖7어라르이디디디ㅣ디나더오오ㅗㅗㅗㅗㅗ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