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A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1478

제3경기
6월 25일 목요일 오전 10시 동시진행
멕시코 VS 체코
대한민국 VS 남아공
멕시코가 채코 이길경우,
남아공과 비겨도 32강 진출
지면 탈락 (승자승)
멕시코와 체코 비길경우,
남아공과 비겨도 32강 진출
지면 탈락 (승자승)
멕시코가 체코에게 질 경우,
남아공과 비겨도 32강 진출 (승자승)
지면 탈락
결론
멕시코가 뭐하든
남아공과 비기면 32강 진출 확정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오는거 싫다ㅜ 7 2
오지맛
-
으ㅐ애 11 2
으애에에ㅔ에에
-
오늘은금요일 7 0
행복하세용
-
배고파 2 0
치킨사줘
-
확통 질문드려요! 3 0
경우의 수로 풀고싶은데 이렇게 나누는거 맞나요??
-
알고보니 얘가 나보다 중간고사 점수 높앗음 어이이자식❗️❗️❗️ 그래도 다같이 에쁠...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 생각도구 8 1
이것이 "생각"이다!
-
똥싸다가 3 1
먹어버렷음근데
-
수학 킬러 푸는데 20~25분이면 방법이 이상한건가요? 7 1
수학 n제만 풀다가 방법 정돈하려고 기출문제 푸는데 21년도 정도 이후로 수분감에...
-
[모집 시작 D-3]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행사 안내 0 0
[☀️제21회 청소년 멘토링데이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
수제버거를 왜먹음? 7 5
라고 생각했던 내 자신이 밉구나 5분만에 다먹었음 ㄹㅇ 폭풍흡입함; 존맛
-
이거보새요 3 2
룬의 아이들 보새요
-
러셀에서 모고 신청했는데 0 0
대면 접수 하라는 문자 원래 안오나? 나중에 오나
-
살기 싫다 2 1
왜 살지 나는 맨날 이렁 거면서
-
서바 모의고사반 1 1
18주동안 매주 서바 치는거 광고하던데 그냥 매달 한번씩 더프 치는게 낫겠죠?...
-
공통이 좋은 시대강사 ㅊㅊ 3 1
(math)
-
흐아앗 7 4
의럇의럇
-
대학 라인좀 6 0
고1인데 나중에 수능 n수생 보정하고 봤을때 ㅇㄷ까지 가능한건가요
-
앤트로픽코리아 (Anthropic Korea) 서울사무소 공식 개소 0 3
https://youtu.be/dn9yXHEkXe0
-
94 98 1 91 95 8 0
이정도면 어디감? 이과
-
나 약간 리제로 스바루가 가진 능력같은 게 있음 4 2
약간 스스로 자각하는 게 있는데 내 입으로 말하기에는 민망하고 말을 했다간 패널티...
-
현강 다시하면 대학가고 나서도 등록할거같은데
-
질문) 교통 덕후들만 1 0
서울특별시 시내버스노선 권역체계 분류상(수도권) 연천군은 무슨 권역으로 보아야 하는가
-
뱃가죽이 등가죽이랑 딥키스하는중
-
사실 몸의 대분분에 기능들은 필요없는게 아닐가 13 5
매일을 친대에서 흐느적흐느적 .. 밥 x 물 x 화잔실도 안가보리기
-
집에 먹을 게 25 3
햇반 스팸 참치만 잔뜩 있는데 이걸로 일주일을 어쩐담
-
장염이 나아서..!! 8 1
신선한 과일을 냠냠!! >~<
-
일반고 고1 6모 백분위 2 2
학교에서 80-90등정도인데 망한건가요? 국어 2틀 1 수학 5틀 1 영어 3...
-
게이fc 먹말 4 1
9시까지 버텨서 치킨나이트나 먹을까
-
ㄴㅁ어려워 2 1
베이스가 ㅈㅉ0이라서 수학 몇문제 풀지도않앗는데 5시간지남 말않되...
-
입문 N제? 0 0
입문 N제 2개 다 푸는데 3주정도 잡고.. 2개 정도 푸는것은 괜찮나요??
-
[생윤] 생윤하면 점수 딸깍 가능하다고 했던 사람 누구냐..??♂️ 8 12
안녕하세요, 오르비 여러분. 첫 칼럼으로 인사드립니다. "생윤? 사상가 키워드만...
-
나중에 신림쪽에 살까 9 1
그쪽 고시원 가격도 ㅈㅅㅌㅊ고 알바할 곳도 많은데 ㅁㅌㅊ
-
6을빼먹은 58나온 사람들도 제법 있었을거같은데.. 생각보단 수열이 잘쪼개져서.,...
-
팔로우중인 사람이 뱃지받으면 1 4
알림온단걸 처음알음
-
다들 공부 어디서 하나요? 3 1
.
-
어케한거지
-
나중에 본인이나 남이 씹창나서 그대로 돌려받는 거 보면 진짜 술찌라 다행인듯 ㄹㅇ...
-
거의 로켓배송급의 속도로 뱃지를 받았다는 :)
-
귀여운 얼굴 특징 24 1
눈이 크고 중안부가 짧다
-
비오는날 정자에서 부추전에 동동주 걸치는 낭만에 맞먹는당.
-
안녕하세요 저번에 ’국어 4,5등급에서 1~2등급으로 올린 방법‘에 이어서 수학...
-
수완 한지 세지 난이도 0 0
어떤 거 같나요?
-
카트 클래식 언제 나오지 19 1
내 최애 게임 돌려내 내 파라곤x 돌려내
-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원래 오늘까지 한국지리 기출 공부법 소개 해드리려고...
-
에피 되려나요 2 1
저번에 친구가 95 92 50 50으로 성공해서 잘하면 될수도있을거같기도하고
-
근데 서강대 교과는 7 0
개 ㅂㅅ아님? 최저가 3합3인데 저걸 맞출 수 있는 사람이 서강대를 가나
-
지구 공부하기 시러 10 2
-
비가 오네요 3 0
비 오는 날 안좋아함 옷도 젖고 습해서 나갈까 말까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