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2724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애니 캐릭터 특 이네
ㄹㅇㅋㅋ
일단 레제는 좀 맞자
레제 건들면 나 울어

레제 개 쳐 기엽네 진짜미쿠도 구ㅏ여움

님도 귀여움 ㅋ
ㄱㅅ
뻥이야
사실 뻥이야 귀여움헤에
헤에

히로도 눈 크고 중안부 짧아? 히로도 기엽긴한데노코맨토

봐바 나 싫어하는거 맞네에….얼굴이 약간 통통하다
아기들이나 아기동물들이 귀엽게 느껴지는 이유가 통통한 얼굴에 중안부가 짧아서 그렇다네용
그렇군
오 미쿠짤 또 줍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