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난이도 뭐가 더 높은지 고견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6745
A 한의대 --> 국,수,영,탐(1과목 + 사/과탐 둘다 가능)중 수학을 필수로 포함한 3합5
B 한의대 --> 국,수,영,탐(2과목평균에 소수점 절사가능 + 사/과탐 둘다가능)중 수학을 필수로 포함한 3합6
둘다 비교가 무의미할정도로 고만고만한가요? 지역인재 교과인데 최저충족률 더 낮을거같은 곳으로 둘중 하나 쓰려하는데 고민중입니다
김디현 중대 기하 약사 9평 확통 강기원 지인선 6모 시대 탈주 9모 국어 반수 영어 언매 대인라 n제 생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방금 Jit 시즌1 2회 풀었는데요 천안에서 고속국도가 영남 호남 이렇게 나뉜다고...
-
JIt 라운드 오프 세지 한지 9 1
1회씩 풀어봤는데 진짜 개 좋다 이모다 이미다 다 푸신 분들은 꼭 사서 풀어보세요...
-
JIT시즌2 1회차 0 0
근래에 풀었던 시험지들중에서 최근 기조를 제일 잘 반영한 시험지 같네요. 기존...
-
JIT N제 프로 1 2
어제 서점에 있길래 사서 5일차까지 풀어봤는데 문제가 맛있네요. 추론이 필요한...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한국지리/세계지리 간략 총평 15 3
안녕하세요. ilovemarin입니다. 먼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참고로 저 두곳 세명한, 대전한 입니다
사탐 되면 3합6이 더 쉬울 듯요 소수점 절사도 되니..
제가 의약대 수시도 써서 최저규정땜에 저는 과탐응시하긴합니다 ㅠ
솔직히 별 차이 없을듯 싶어요
전자는 탐구 하나만 보지만 합5고
후자는 탐구 평균이지만 합6이고
뭔가 유의미한 차이를 예측하긴 어렵네요
학교측에 충족률 혹시나 알려줄 수 있는지 문의하지 않는 이상..(근데 보통 안알려주더라구요)
그냥 마음이 더 가는 학교를 쓰시죠
대전 살게돼서 대전한이 더 가고싶긴한데... 일단 붙어야 다닐 수 있으니까 ㅠ
그럼 대전한 ㄱㄱ하시죠
비슷한듯요
과탐 응시하시는거면 사탐 허용 안 하는 대학 쓰세요. 작년에 최저 충족률 낮은데도 사탐 허용한 대학은 입결 급등했어서 올해는 역대급 수시 n수생빔 처맞으면 진짜 운지임
지역인재 위주로 쓰려해서 나머지 4장은 의치약 있고 남은 2장 세명한 대전한 쓰려합니다 내신은 작년 70%컷 보단 좀 더 높아서
세명한 3합6이면 지역인재 되시는 건가여?
세명한 ㄱㄱㄱ
대전 세명 둘다 돼요 청주 살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