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계 1 0
누구듣지 강민철 수강생이긴 한데 강e분 양이 넘 많아서 고민된다
-
수분감하는중이고 n제는 해본적없지만 드릴 할거같은데 수분감 다 듣고...
-
내일 부턴 국어를 좀 풀어야지 1 1
수완 연계 보고 간쓸개도 풀고
-
6모 등급컷 정확도 1 0
6모 등급컷이나 표점 예측이 확인해보니까 크게 묶어서 메가랑 대성이랑...
-
잠시 무뎌질 뿐 같은데
-
졸업 언제 하냐 1 0
4년 하고도 반이나 더 남았네
-
교대정시 1 0
6모 국4수2영3 사탐 33인데 교대 정시로 뚫으려면 더 올려야하나요?
-
인생 싯필 1 0
공부할게 너무 맘ㅎ다
-
슬슬 수학을 다시 봐야지 0 0
너무 오래동안 유기함
-
그 이런말이있삼 0 1
첫 끗발이 개 끗발이란말이잇삼 움움
-
한국인들의 인성 jpg 2 3
아 ㅋㅋㅋ
-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5 3
아폴립스 5갑 캬캬캬캬
-
그리고 간쓸개도 같이주나? 이감 상상 시대 두각 강대 스투
-
문학 정답률 낮은 것만 모아둔 문제집 알려주세요 1 0
. 시중에 파는 문제집 중에 없나요
-
월드컵 멕시코전 1 0
멕시코가 워낙 한국을 좋아해주고 응원해주니까 이기면 뭔가 좀 그럴거같은데 지는건...
-
대치 러셀 시발 기말 끝나고 나오니까 마감돼있네
-
1463007<<< 차단 했으면 개추 11 12
물론 연애하는 기만자라서가 아니고 ㅂㅅ 같은 우울글만 쳐 쓰고 다녀서
-
고2 시범과외 0 0
보통 어떻게 하심? 물리랑 화학 내신 봐주기로 했는데 고2 내신은 과외 안해봐서...
-
시간 존나끄네 후진국새끼 ㅋㅋ 0 1
-
이투스 인강 듣는 사람 있음? 0 0
뭔 이벤트 있는데 수강권 한달 공짜임 혹시 필요한 사람 ㄱㄱ...

어어삼칠이화났어
ㅈㄴ벼뤄왔는데잘됐음
저번에 경고해달라고 민원넣은건 어케됨?
걍좀더참기로햇엇슨
민원안넣엇다는이야기

와우둔기를든삼칠
깡 깡
앞자리 나임 ㅈㅅ
헉
용서해주께
분노한 삼칠! 이거 귀엽구만 음음
뭐뭣
과격한 청년.
라이프모토강강약약
헐
어깨빵맞고날라갈뻔
맞다호야만덕고마우이♡♡♡♡

삼칠이 말투 조금만 바꼇는데도 개무섭네삼칠은무해해안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