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3957
내일 종강인데 2학기 휴학해야해서 제일친한동기 1명한테만 반수한다고 알려줄건데 언제 말해주는게 나을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앰생 살기 ㅈㄴ 쉽네 0 2
인생 안살고 앰생이라서 ㅈㄴ쉬운듯 씨발아진짜
-
조증 문제 모르는 거 있었는데 5 1
내가 경조증이라서 나는 이러는데~ 하면서 푸니깐 맞더라 캬캬캬
-
물리 역학 간단칼럼 4 3
역학 중에서도 가장 근본적인 등가속도 운동에 대해 다뤄볼게요.물리에서 가장 중요한...
-
이중 뭐가 더 까다로움? 1 0
그나마 까다로운거 마라봄?
-
건물사이에 피어난 장미 4 1
장미 사이에 태어난 건물 바로 나
-
둘 중에 고민하고 있어서 작년에 다니셨던 분들에게 여쭙고 싶어요.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현몽쌍룡기 양 ㅁㅊ네 0 0
강e분에 압축으로 실린거만 25대목;;
-
다리에 알이 심하게 배겼는데 0 1
어떻게 푸나요..? ㅠㅜ 꿀팁좀 너무 오랜만에 운동해서 그런지 다리를 못굽힐 정도로 알이 배겼어요
-
지금도 뱃지 ㅇㅈ 신청이 되나 6 0
-
작년 쫑 파이널 들으셨던분 2 0
자료 어떻게 배부됐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러셀 9모신청 빡셈? 0 0
온라인250명인데 걍 월요일에 러셀신청할까요
-
나중에 모의반 파이널 들으면서 시중n제 시중실모 + 시대컨 강사컨 같이 풀거같은데...
-
몇프로 정도의 효과인가요 의대정원 증가의
-
요즘 닭 인간이 되고잇음 1 1
찌찌살 샐러드 갈비 숯불구이 통다리버거 텐더스틱 범용성이 너무좋구나..
-
(14/16) 남은 시험 단 두 개!
-
학벌, 직업, 차 로 여자꼬시는게 촌스런걸수도있구나,,,, 4 1
살면서 외모로 여자를 꼬신다는거노한번도 생각해본적이없어서 나중에 이쁜여자랑 만나려면...
-
잇올 강게이 살까 0 0
근데 이거 시즌별 배송이면 8월부터 본가 돌아갈거같은데 흠...
-
자기객관화가 안 됨 5 0
그러니까 장수하지 난 진짜 씹폐급임....
동기도 종강할 때?
최대한 늦게말할려고 했는데 좀 그런가
너무 늦어도 좀 그럴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