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은 기출끝나면 보통 뭐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3475
공통은 이해원지인선설맞이 시즌2랑 드릴드 더블커넥션 있는데 뭐부터 풀어야 함??
시즌1때는 지인선이 제일 편하고 이해원이 제일 힘들었는데 시즌2도 그러려나
수학황들 제발 알려줘ㅠㅠㅠㅠ
확통은 기출만 하고 엔제는 아직 시작안했는데 추천 좀..
맞추긴 하는데 한 문제 푸는 데 너무 오래 걸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약대 5학년 38 0
질문받아요
-
나만 유튜브에서 자기 계정으로 어그로 끄는 강사들 비호감인 건가 13 3
실력과는 별개로 걍 개짜침;; 썸네일이 진짜 개짜증남
-
나가야지 1 1
-
제가 만든 문제 풀어보실 분? 0 2
국어입니당. 퀄은… 보장 못하고요. ㅋㅋㅋㅋㅋ 제미나이의 도움을 받아서 선지를...
-
도쿄나 오사카 갈 거 같은데 할 거 ㅊㅊ좀
-
국어 실모 0 0
국어 실모 서바랑 강K 받을 수 있는데 3모 6모 백분위 99 기준 이감까지...
-
귀찮아 4 1
평생침대에만잇고싶다
-
으악 서울가고싶어
-
D-40 0 0
.
-
2차에서 바로 떨어질듯...
-
제미나이 개쩐다 5 1
쓴 시 평가원처럼 분석해달라고 했는데 철학적 관점에서 인간은 타자의 내면을 결코...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기껏 열심히 쓴 글인디 10 0
지피티가 불쏘시개라고 하는데 어케하지 마음이 꺾여버림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
난 그냥 수1 전체가 싫음 개밤티임
-
살기 싫다 1 0
뒤지는 게 더 나음
-
1년전인가 가족이랑 밥먹으러 간 남친 기다려봤는데 17 4
아직도 밥 먹는중임
-
할 일이 별로 없다고 느낀다면 4 2
그건 일에 충분한 관심을 쏟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언제나 할 일은 계속해서 생겨난다...
-
7년동안 기다ㅏ리는중임 ..
-
3합 4 최저 탐구 버리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1
무휴반입니다 가장 빡센 최저가 3합 4에 탐구 두 과목 평균이고 나머지 학교 때문에...
-
내년애 0 0
아지캉 내한했으면 좋겠다
-
[한국지리] 개념·기출 공부법 소개 + 백지도 학습 0 2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개념·기출 공부법 소개 + 백지도 학습...
-
자료를 많이 찾는다고 1 0
내가 공부를 많이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잘 알고 있음. 읽을 만한 책이라면 항상...
-
이원준쌤 현강 0 1
현강다니면 서바받을수잇나요? 컨이랑 수업 면에서 인강 현강 다른점 궁금합니다 현강메리트가 잇을까요
-
대학공부 너무 재미 없어서 수능 공부하던 때가 한번씩 생각나던데 방학때 수학이라도...
-
대인라 사문 0 0
대인라 사문 홍재영쌤 듣고 싶은데 어느정도 수준이여야 들을 수 있나요? 사문런해서...
-
얼버기 2 0
내일 또 학교 가서 수업을 들어야하네 하
-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6월 4주차 컨텐츠 업로드 일정 공유드립니다. 6/21...
-
오노추 3 0
음음
-
님들 사관학교 지원할 때 5 1
증사 작년 수능사진 써도됨? 아니면 사진 다시 찍어야하나
-
수능에서는 대리 신청 시 서류를 4개나 준비해야하던데 9모를 학원에서 신청할 때는...
-
완전 황밸시험지 나왔겠다
-
[한국지리] 2027학년도 수능특강 6단원 풀이 영상 0 0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오늘은 2027학년도 수능특강 한국지리 6단원을 풀이하는...
-
후식 인증 10 1
아메리카노
-
6모 언매 기준 2등급이고, 언매 39번 1틀입니다. 지금 한 게 언매총론-언매...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국어 독학 추천 0 0
매3비 매3문 (기출문제집입니다) 풀었습니다. 이후에 풀거 추천좀여 다른거 잇으면 댓글로
-
오늘 최초 업적 달성함 2 1
사상 최초로 영100
-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2 0
10년째
-
아오 옯평;; 6 1
-
26어게인해서 4 1
국어 만표 150 수학 만표 138로 가자
-
수학에서 평가원이 뒤통수 ㅈㄴ 세게 치면 좋겠음 15 4
6 9모까지 수학 준킬러 겁나 쉽게 줘서 중하위권들 안심시켜서 수학 공부 ㅈ도...
-
잘 잤다 1 0
어
-
거울 날개 제외한 이상 작품 8 0
한번 내줘라 보기만 잘 주면 뭐든 가능한거아니야
-
닉넴 추천받습니다 12 3
진짜 이재명은 좀 아닌거같습니다 좀 적당한걸로 추천해줘요
-
9모 제2외국어 0 0
신청할까요 현역이고 6모 올2에 하나 1입니다 말하기 부끄럽지만 목표가 설인문이라서...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좆까 이러고 언매 수능때 불지를꺼지
-
언매포기할까 6 2
그럴시간에수학을할까..?
-
왜 날씨 좋고 지랄이야 0 0
나 뒤지믄 날 날씨 맑기만 해봐라 진짜
저는 검더텅 풀고 나서, 쉬운 4점 공략 강의 들으면서 N제 푸는 중
기생집 강의 없이 독학으로 끝내긴 했는데 뭔가 2% 부족한 느낌..
새 책으로 한 번 더 풀어야 하나
전 검더텅도 회독하는 스타일이라, 님도 회독이 낫지 않으실까여
그쵸 굳이 새로운 책 하는 것보단??
근데 기생집 지금 다시 보니까 저능풀이가 너무 많아서 새로 사긴 해야 할 듯ㅋㅋ
확통은 드릴.
드릴드만 샀는데 드릴도 사야 하나..
2023 2024 둘 다 사셈 좋음
공통 다 맞고 확통만 틀리는 통통개허수라
공통 개고수네 ㅅㅂ
작수 미적 1컷 맞추고 확통런햇는데 2월부터 확통 유기하고 공통만 6시간씩 해서 그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