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18 나형킬러 개어렵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2912
먼가 기출문제로 사고방식 교정해야 할 것 같아서 피지컬도 늘릴겸 풀어봤는데 먼 풀리는 문제가 하나도 없음
최근에 나온 킬러 풀면서는 정직하게 문제 어케풀지 잘 구상하면 피지컬을 늘려서 풀 수도 있겠다?싶었는데
옛날 킬러들은 오답하는데 이걸 하려면 애초에 이 생각을 해야 이게 보였겠다. 근데 이걸 실전에서 어케함? 이게 보임? 이런생각 들엇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리고 바로 답지 0 0
감사함미다 템포가 엄청 길져ㅠㅠ
-
이거 틀인가 10 1
-
서바 모의반 0 0
강기원쌤 정규반 들어서 모의반 하나 끼고 싶은데,,어떤 쌤이 좋을까요..
-
본묘는 2살이라옹 4 1
ㅉㅉ 아무도 못맞추는거 실망이라옹
-
심심하다 그냥 잘래 2 1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비가 오니깐 몇 분 후에 가자 0 0
지금 울고 몇 분 후에 가자
-
확실히 엔제 이름력 중요함 9 2
개인적으로 설맞이 화룡점정 4의규칙 이런것들은 이름력 높다고 봄
-
순애썰 8 0
좋아하는 여자따라 같은 동아리도 가입함
-
내 정확한 나이를 맞춰보라옹 4 0
ㅎㅎ
-
엄 2 0
성공!
-
노래방에 잠깐 왔습니다 0 0
-
중3 겨울 생각나네 3 1
그때 처음 대성 패스 샀는데 김승리 디올있었고 한석원 1타에 화룡점정은 도형도...
-
순애메타 뭐야뭐야 7 1
오르비가 몽글몽글해지고 있어요
-
수특 독서 공부 도와주세요ㅠㅠ 0 0
고3 입니다ㅠㅠㅠㅠㅠㅠ 내신으로 책이 수특인데 10일 뒤에 시험이 에요 하루에 5...
-
수학 난이도를 낮춰주는 아주 좋은 단체입니다 ㅎㅎ
-
근데 새르비가 머임 5 1
오프 모임같은건가
-
사진이없서서 5 0
인증하기가쫌그래애기때사진밖에없삼 D: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작년 새르비 멤버들만 와보셈 5 2
난아니니까누군지나보게
어려운거 마즘요
그냥 발상 얻어가는 용도로 고고
그냥 막히면 빠르게 해설보고 이렇게 할 수도 있겟지.. 하고 해보고 넘겨야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