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얼바 [1462747] · MS 2026 · 쪽지

2026-06-17 21:26:08
조회수 425

영어 모고시험에서 글 튕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71065

평가원 모고 및 수능기준으로 

시험지로 풀때보다

핸드폰이나 컴퓨터 등의 디스플레이로 풀때 더 잘 읽혀요.


이해도가 2배 넘게 체감됩니다.

똑같이 시간 65분 재고 푸는데 

이해도가 너무 차이가 나요 ㅠㅠ


근데 웃긴건 시험지로 푸나 

Cbt로 푸나 

등급 차이가 거의 없거나 미미해요. 

해봤자 한 두문제 차이 


저는 대략 백분위 90~94 정도의 실력으로 추정되는데

1등급 비율 5% 이하 시험이면 

대체로 2등급 나오고 

7%이상 적절~물난이도면 

1등급 나오네요.


저와 비슷한 등급대의 분들은 처음 영어모고 칠때 

지문이해도가 얼마나 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