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WI [1447291] · MS 2026 (수정됨) · 쪽지

2026-06-17 00:12:17
조회수 590

솔직히 국어 1~2등급은 운빨인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5469

걍 그런 생각이 듦


쉽게 나올 수록 더더욱


특히 이번 6모에서 97점 맞은 사람과 95점 맞은 사람 사이에 사실상의 독해능력 차이가 있다는 주장은 받아들이기 힘듦


1등급~2등급 중반(2등급 안정)은 걍 운빨인듯


3점 하나 공통으로 몰라서 틀렸다치고


걍 잔잔바리 실수 난건지 안 난건지 기준으로 갈림...


무엇보다 걍 시험 스타일 따라서 많이 갈리고


이번 시험 같은 경우엔 독서 강하고 문학 약한 부류가 유리했고 반대로 잊음을 논함 ㅇㅈㄹ 지문인 경우엔 실전 시험 경영 연습+ 문학 선지 연습 많이 해본 부류가 유리했을거고...


솔직히 국어 1~2등급은 같은 부류라고 봐도 별 문제 없을 듯


걍 내 느낌상 백분위 99~100/1~2등급/3등급~4초/4등급~


걍 이 네 부류인 느낌


그냥 수능날 잠 잘자고 빌런 안 걸리고 기세 좋게 치고 나간 친수가 1등급...운 안 좋은 친구가 2등급


물론 아무런 전문성 없는 주장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