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학년도 4규s2 풀고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4837
중고나라에서 엄청 싸게 팔길래 사서 푸는데 26 27도 풀면 좋나요? 문제 겹치는거 많으려나요
글고시즌2 난이도가 어느정도인가요 적분부터 아주 빡빡하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4837
중고나라에서 엄청 싸게 팔길래 사서 푸는데 26 27도 풀면 좋나요? 문제 겹치는거 많으려나요
글고시즌2 난이도가 어느정도인가요 적분부터 아주 빡빡하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문제 싹 다 겹친다고 보면 됨 딴 거 푸는 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