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61102
메가패스 지금 사는건 좀 ㅂㄹ인가ㅜ 사탐때믄에…환급 스카이만 돼서 환급은 안되는데 생윤 풀게 없아서ㅜ.ㅜ
사면 생윤 사문정도 들을 듯 간간이 영어찍먹정도?? 국어랑 수학은 이미 딴 커리 타고잇어서..
생윤 사문 개념 전에 돌렸었고 가끔 문풀하는 정도라 고민되넴…
![]()
사탐만듣기엔돈이아까울까여 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적 시대인재 커리 타고싶은데 0 0
6모88이고 22 29 30(이건계산실수) 인데 미적뉴런은 다수강했고 하반기에...
-
(무서운 이야기) 08들은 요리조리 체인지 얄리얄리 얄라셩 10 1
이 노래가 나오는 그레이의 미술관이었나 애니를 모른다
-
그러면 대부분 그냥 힘을 못씀
-
07 수학 고민 한번만 들어줘잉 12 0
이제 실전개념 끝나고 기출도 2회독 정도함 전부 인강으로 했고 시대 단과에서 미적...
-
수학만 선행했어도 3 1
인생이 바뀌었을텐데
-
으악 화요일 5연강 됐다 8 1
사람이 어떠케 500분 연속 강의를 들어 이건 미친 짓이야 난 반수반으로 탈출해야겠어
-
이런 재수학원 어떰 4 2
일단 모두 전액장학금으로 입학시켜줌 그리고 매달 모든 원생이 실모배틀을 함 그다음...
-
6모 22 28 30틀 엔제 6 0
이해원 즌2나 지인선 즌2 어떤가용
-
전자는 가형 눈풀 30분컷하는 고능 의대생이고 외모평타랑 지금 본인 외모중에서 고를수있음
-
나 옛날 사람 될 꺼임 7 2
그럴 꺼임
-
수학 적백 인원 예상 10 0
몇명 봄?
-
너는 다른 모든걸 가졌지만 6 3
남양주 호평동의 나 부엉이를 가지지 못했다옹
-
ㅇㅅㅇ? 보잘 것 없는 오르비언 팔로우 해주셔서 ㄱㅅ요
-
241128이 맞는 거 같음 181130같은 이상한 거 말고요
-
세계사 자작 문제 12 2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도대체 종강은 언제 찾아올지... 답답하네요 :(...
-
가오충 특 6 2
-
남녀공학도 일진 잇음? 6 0
고딩기준 중딩 노노 여기서 말하는 일진은 셔틀 삥 애들괴롭히는것만 따졋을때
-
학교에가오충이너무많음요 6 1
하늘을찌를듯함
-
에이~ 9 1
하원한지 1시간 반 지났는데 8시간 뒤에 등원이라고? 구라 치지마 ㅋㅋㅋ
-
잇올 개비싸네 7 0
ㄹㅇ로
패키지강좌 이런건어떤가요

그런게 잇나여?!감사합니당듣고 싶은 선생님 페이지 들어가서 함 봐봐요
근데 그거 몇개 듣다보면 패스 사는 게 더 싸질 수도 있어서
함 저울질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