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뭐 사야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550
기출 돌리고 있는 중 실모의 필요성을 느껴서 실모 풀고 싶은데
가장 유명한 이감 사이트 들어가보니 연간 시그니처랑 하반기 실모 패키지가 있는데 둘중 뭐 사야하나요?
약간 늦게 스타트한 느낌이 있어서 연간은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한데 그렇다고 하반기 실모는 모의고사 7회분?이라 너무 적은가 싶어서요
주중에는 매일 기출 독서 문학 번갈아가며 풀 예정이고 주말에 실모 풀고 싶은데 이감 뭘 사야할지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 허벅지 안쪽에 튼살 엄청 생겼네 10 0
하긴 성인되고 40초반으로 살아오다가 연애하고 1년만에 60초반이 되었으니..
-
불시점검 0 0
뮤탈리스크?
-
고고 1 1
-
음악추천해드려요... 26 1
-
다들 명문대 어디까지라고 생각함 49 1
오늘 명문대 글이 왜 이리 많이 보이지 댓글로 ㄱㄱ 오르비 인식 좀 오랜만에 보자
-
시대갤 명글 4 2
-
다 자러감? 5 1
ㅠㅠ
-
반대로 물어보자 17 0
지금부터 메디컬 무휴반하려면 뭐부터 해야함? 아직 전형도 안정했다
-
안녕 8 0
뭐하고있엇어
-
20분만 자고 공부할게 7 0
-
나는 자유전공학부가 18 1
자유에 대한 깊은 탐구를 하는 철학과 비스무레한건줄 알았음.... 근데 자전이...
-
6모 기준 대학라인 봐주세여 0 0
엉엉.
-
오늘 토쟁이들 자살 많이 하겠다 ㅅㅅㅅㅅ
-
혹시 쪽지로 공유해줄수있을까?ㅜㅠ
-
[설문] 수행평가 문제 해결을 위한 수행평가·생기부 AI 도구 활용 실태 조사 0 0
매 학기 수행평가 / 탐구보고서 작성하기 힘들지 않나요? 수행평가·생기부 준비할 때...
저라면 하반기+부족하다 싶으면 바탕이나 상상 추가 할 거 같습니다
원래 이감 상상이 주간지 끼워팔아서 비싸요
바탕이 그나마 안끼워팔긴 해서 연습용으론 괜찮은 듯
모의고사 중심으로 학습하고 싶으시다면 현 시점에서는 하반기 실모 패키지 추천드리고, 추후 출시될 파이널 패키지도 구매를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월 중 출시 예정이며, 상세 구성은 미정이나 하반기 실모 패키지와 중복되지 않게 구성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