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정병오네 5 2
우울글을 마구마구 쓸 거 같다
-
시대 6평으로도 장학금 가능인가요? 13 0
만약 된다면 91 94 3 99 98로는 어림도 없겠죠?ㅠ
-
우울증약 이거 효과 있는 거 맞음? 12 0
먹으나마나인데
-
오늘 현정훈이 나한테 말걸어줌 20 7
수업끝나고나가는길에 나한테먼저말걸어주심....
-
올1 받는방법 4 1
1. 사탐을 선택한다
-
레알비기너스+미친개념+미친기분 시작편 했고 프메랑 원솔먼텍 같이 들을려는데 원솔먼텍...
-
세지 한지 잘하는법 6 5
알았음 만점을 받았겠지
-
이해원 시간 4 0
엔제 처음이고 시간 45분 55분 이렇게 주는거 계속 10분 이상 넘기는데 아직...
-
자작시 4일차) 페이스메이커 8 2
이산화탄소가 내 머리를 끝까지 지배하던 날, 그 날, 나는 그저 앞만 보고 달림...
-
순혈수시러라 살았다옹 4 0
냐아아아옹
-
존댓말 문화가 3 0
우리나라 사회에 끼친 좋은 영향이 뭐가 있나? 난 없다고 생각하는데
-
6모 치고 3 0
국어가 흔들리는게 좀 충격이었는데 아 어쩌지
-
인생이 미친듯이 편했겠지.. 부럽다
-
20찍맞 30틀 96 근데 이거 1년 반 전에 푼적있어서 풀면서 14번 26번 기억남
-
중경외시에서 중앙대가 젤 낮음 7 1
이거진짜에요? ㅋㅋㅋㅋㅋ
-
맞팔구 9 4
은테유지해야돼ㅐ
-
진짜 자야지 2 0
진짜로
-
수능끝나고버킷리스트 0 0
오르비10시간동안하기
-
결혼하고 싶다 7 0
결혼결혼
-
대성패스 오프라인 0 1
끼워줘라

김범준 해설이 더 좋나요?
스블 후 푸시는거에요?
제가 스블을 들어서 김범준없이는 살수없는몸이되어버렸어요
ㅋㅋㅋ 인정합니다
스블을 기출 전에 들으신거에요?
난이도가 좀 빡세던데
네 겨울에 머리깨지면서 꾸역꾸역들엇어요
대단하시네요 기출 커버하기 전에 들어도 큰 무리는 없으셨나요?
초반엔 한문제에 30분씩써도 못풀고 그랬는데 점점 뒤로갈수록 실력오르는게 체감되더라고요
후기 감사합니다 좋은 성적 받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