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어준규 OX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7898
생윤 어준규쌤 오엑스 추천 많이 하셔서 구매하려고하는데 가오자가 생각모다 비싸서 교재만으로도 괜찮을까요? 6모 생윤은 2등급 떴긴 했습니다...!
어준규쌤 오엑스 강의 들ㅇㅓ보신 분들 의견 궁금합니
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원서 계획하고잌ㅅ는데 머리아파 1 1
ㅅㅂ 걍 ㅈㄴ 우주상향으로 학생부 종합으로 고려대의대 쓸까 아 모르겠네
-
수학 기출 공부법 질문 1 0
지금 수분감 1회독 중인데 진도가 너무 안 나가지는 거 같아요 뭔가 비효율적으로...
-
골라쥬 1 0
뭐가 나음
-
보지냐씨 잘하시네요 1 2
역시 잘막을거같았다
-
배급견 등장 4 4
-
1557 1 2
=3²×173
-
과외 교재 1 0
하위권 학생 과외 교재로 마플 교과서 어떤가요?? 제가 학생 때 이걸로 공부해본...
-
오르비 망했도르 시즌 1557 1 1
-
개피곤 1 0
고양이피곤
-
공부하니깐 이상해지네…. 2 0
나 지금 이상에 가까운 상태임 이상, 나의 사랑.이상, 나의 빛.이상, 나의...
-
대인라 신청 오늘이네 4 0
국수 74만원……… 뽕 ㅈㄴ 뽑아야지
-
국현 국어 6 2
국현 국어 들어보신 분 있나요?? 후기 및 실제로 비약적인 성적 상승이...
-
앞으로 남은 시험 단 10개 2 1
애@미
-
학교에서 몰래 오르비하깅 5 1
폰 밝기 0으로 해놓고 보는 즁
-
원래 일주일 전에는 나오지않나..
-
학교에서 너무 많이 잠 3 1
안자고싶어 나도 일단 오늘 이미 2시간 잠
-
맹장염 5 4
수술햇숨당 오늘 퇴원할듯
작년에 들어봤는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했는데 독학용 교재는 아닌 것 같아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