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료+교재값 한 30나가나..? 기본 수업료는 얼마에유 시대인재 정석민 김재훈 강은양 서준혁
-
얻은 만큼 잃는 거다 2 0
난 그냥 얻은 만큼 잃은 것일 뿐이겠지
-
여름방학때 3 2
집에만 틀여 박혀서 오르비만 하다가 심심할때 수능 풀거임 ㅁㅌㅊ 참고로 현여기임
-
부산반수학원 추천 해주세요! 0 0
안녕하세요. 반수 준비하려고 학원을 알아보고 있는중인데요. 부산에서 반수하기 좋은...
-
설뱃들은 이 숫자만 바라본다지 10 1
5511 5513 5515 5516
-
대학생 분들 5 0
지금 기말고사 기간임요?
-
기프티콘으로연명중 1 0
이제 치킨, 스벅음료3개, 싸이버거1개, 페레로로쉐, 빼빼로, 라면 남음
-
연세대 응원가 잘 만들긴 했음 2 0
오랜만에 옛날 생각나서 들어보는데추억 돋네
-
난생각해보면 2 0
고1때수학8이엇는데 다들대단하내 자부심을가져
-
이거 못푼거 ㅈㄴ 한이다 5 0
이거땜에 1 못받네 하... 진짜 멍청하다 나는
-
맞.팔.해.야 2 0
만해(卍解)!!!
-
통과 3 0
대성에서 통과로 수능준비하려면 어떤 강의 듣는게 좋나요? 볼륨 큰 강의는 힘들 것 같아요
-
얼리버드 기상 ! 9 3
씻고 곤부하러 가야지...
-
대인라 국수 마감 빨리 됨? 0 0
대인라 국수 마감 빨리 되나요? 딱 정각에 들어가서 해야 하나요?
-
국어 모고퀄 1등 어디임? 4 0
강케이 이감 상상 서바이벌중에?
-
좆같은 생각만 든다 6 0
이미 미쳐서 돌아버링 거 같음….
-
예쁜 n제 추천해주세요 4 1
난이도는 입문 엔제~이해원정도 되면 좋겠고요 제가 n제를 취미로 푸는 거라 못생기면...
-
졸려 0 0
약기운땜에 몽롱몽롱
-
9모 22번 유출?? 2 1
헐
-
서연고서성한중경외시건동홍(숙) 광명상가밖에 기억이 안난다 근데 광명상가 <- 뭔가...
넵
화자는 ㅈ반고에 가지 않았음을 추론할 수 있군.
ㄹㅇ
ㅈ반고도 걍 동네 고등학교가 ㅈ반고가 아님 진짜 허벌인데 잘 찾아봐야됨
그런 데가 수도권이랑 광역시에도 많나요??
수도권, 광역시라 하면 너무 범위가 넓어서 뭐라 말은 못하겠는데 보통 잘사는데, 교육열 높은지역이 같은 자치단체 안에서도 내신 따기 어렵죠 일부러 좀 낙후?된데 멀리 가서 전교 일등하는 경우도 봄요

헉..인천 ㅊㅊ 근데 송도, 갓반고는 피해야함
신도시 낫브지 안흠
(실제로가버림)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