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ㅈㄴ싫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3871
인간이라는 종족은 신의 실수임
이 미친새끼들은 살아있는게 죄악이라서
태어남과 동시에 스스로 죽어가며 속죄하는거임
그런 주제에 번식력은 ㅈㄴ좋아서 멸종하질 않음
그러니깐 자살은 죄악도 회피도 아님
인간은 죽는것이 인생의 목표인데
하루라도 빨리 죽는게 삶에 대한 반성인듯
진짜 쓰레기들이라서 ㅈㄴ싫고 다 폐기되면 좋겠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로워 4 0
외로워서 죽을 덧 같아….
-
개정시발점 후 한완기 3 0
수분감 대신 한완기 하려고 하는데 뉴런이나 한완수 안 하고 한완기 들어가도 될까요?
-
ㅈㄱㄴ ㅠㅠ
-
올려드립니다. 출처만 바꾸지 않으면 무단배포 환영합니다. 이번 시험은 쉬웠지만,...
-
니가 날 오해하게 하잖아 6 1
확실하게 말을 해
-
옯투표 있는거 까지는 봤는데
-
요즘 왤케 사랑노래 듣기싫지 4 0
이별노래는 구질구질한거같고 사랑노래는 오글거림 ㅇㅏ
-
이란戰 106일만에 사실상 종료…美·이란 "협상타결, 19일 서명"(종합) 6 3
트럼프 "서명직후 호르무즈 통행료없이 개방…對이란 해상봉쇄 즉시 해제" 중재국...
-
검색기록 ㅇㅈ 2 1
없음
-
미적 도움 2 0
해설은 음함수 미분으로 풀던데 저렇게 해도 답은 제대로 나오는데 논리적으로 문제...
-
갈비뼈 ㅇㅈ 4 0
없음
-
괴랄한 논문 하나 모시고 옵니다. 전 아직 수학 쪽에서는 초짜라서 기출 변형 및...
-
이상한 개틀딱기출 거르고 좀 깔끔한 교사경 기출 모아놓은거..
-
존나신기하네 내친구중에서자퇴한놈있는데 걔 존나 재미없게살던데 인생을 고등학교를다녀야...
-
원피스입은여자들은궁금하단말야 4 0
바람이좀만더불엇으면좋겟다
-
Muu쏜다 1 3
드디어 muu의원 가는겁니까 슛
-
뭐 그래도 연봉 15억인가 그러니..
-
김승리 수강생 1등급 비율 0 0
수강생중 5000명 가량 정도가 성적 입력을해서 국어 1등급 비율이 1400?...
-
친구들 7명 사귀고 싶다 1 1
9명은 너무 많단다
-
09 정시파이터 3학년 선택과목 추천 (질문 많음) 2 1
28수능 100으로 가려합니다 사정상 자퇴는 못합니다.. 수시 챙기는 척 생기부...
그럼 넌 먼데
쓰레기의 대표유형임ㄹㅇ

나 먼저 폐기되어야함뒤져야함

너는 날 평생 보좌해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