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정시발새끼 [1336810] · MS 2024 · 쪽지

2026-06-27 16:14:25
조회수 234

님들 계좌로 거래하면 안좋은거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481

방금 관독 등록상담하고 결제하려고 갔는데

결제시스템때문에 6월말이라서 자리랑 환불때문에 카드로 안받고 계좌로 결제해야한다고 말씀하셧음

엄마가 그말듣고는 나와서 세금 어쩌구저쩌구하더니 우리한테 안좋다고 카드로 결제하는 딴곳 등록하라해서 딴데가는중임

이런 결제 시스템이 안흔함?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