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계좌로 거래하면 안좋은거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0481
방금 관독 등록상담하고 결제하려고 갔는데
결제시스템때문에 6월말이라서 자리랑 환불때문에 카드로 안받고 계좌로 결제해야한다고 말씀하셧음
엄마가 그말듣고는 나와서 세금 어쩌구저쩌구하더니 우리한테 안좋다고 카드로 결제하는 딴곳 등록하라해서 딴데가는중임
이런 결제 시스템이 안흔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0622] 지수/로그=다항은 찍는 거 아닌가? 1 3
이 전 기출들에서는 지수/로그에 관한 식 = 다항식 을 해결할 때 적당한 수를...
걔좌로 결제하면 환불할때 배째면 어캄 그거 생각하는 듯
학원측에서 배쨀수있다는거심? 원장쌤말로는 환불을 바로 해주기 위해서라는디 카드로 환불하는건 복잡하대
지들한테 복잡한거지
카드로 하겠다고 하셈 카드 수수료땜에 그런 듯
아미친 그런거구나 고맙노 브링브링게이야
카드결제를 해야 부모님 소득공제가 돼서 그래요 그니까 나중에 세금을 덜 냄
맞음 그리고 카드혜택도 채워야 하는분도 많을거임
아 소득공제때문이었구나 감사합니다!!
카드결제하면
관독측에 소득으로 잡히니
세금이 더내야함
그애서 보통
현금결제 계좌결제는
돈 깍아줌
와 진짜 환불 바로바로 해주기 위해서 계좌로 결제하는건줄 알았는데 뭐가 복잡하네요 감사해요
근데 계좌만 받는거 냄새나는데 개인 관독이에요?
네ㅜ 뭔 대치동 입시컨설팅 하셨던사람이다 이러던데 브랜드있는 그런곳은 아닌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