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44344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1249
대칭이라 편하긴 한데 제 인생은 편해지지 않겟죠.?
정말 열심히 했는데 왜 저럴까요?
국어 언매 (57/20)
수학 확통 (58/14)
영어 76(듣기 두개틀)
생윤 32
사문 38
모든 훈수와 조언과 비난과 등등 환영합니다 정신차리게 해주세요
참고로 언매+독서론 20분 독서 30분 문학 25분(1지문 날림) 입니다~.. 찍은거 다틀렸고 푼거에선 문학에서 하나 틀렸습니다.. 하하항
수학은 15,20,21,22,28,29,30
20은 참ㅋㅋ.. 할말없고요
21은 대충 다 구했는데 b인가 c인가 값 구하는거 계산 틀렷고.. 22는 노가다 뛰다가 말았어욥..
28,29도 계산틀..
15,30은 보지도 못함용..
어린양을 구원해주세요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릴간 페레이라 상대가 안되네 6 0
페레가 파워도 밀리고 속도 자체를 못잡네
-
이상한 개틀딱기출 거르고 좀 깔끔한 교사경 기출 모아놓은거..
-
존나신기하네 내친구중에서자퇴한놈있는데 걔 존나 재미없게살던데 인생을 고등학교를다녀야...
-
확실히 계약 선호가 높네요 6 0
-
내가 초중딩이던 시절 그들은 무슨 삶을 살아온건가
-
원피스입은여자들은궁금하단말야 4 0
바람이좀만더불엇으면좋겟다
-
Muu쏜다 1 3
드디어 muu의원 가는겁니까 슛
-
뭐 그래도 연봉 15억인가 그러니..
-
김승리 수강생 1등급 비율 0 0
수강생중 5000명 가량 정도가 성적 입력을해서 국어 1등급 비율이 1400?...
-
친구들 7명 사귀고 싶다 1 1
9명은 너무 많단다
-
09 정시파이터 3학년 선택과목 추천 (질문 많음) 1 1
28수능 100으로 가려합니다 사정상 자퇴는 못합니다.. 수시 챙기는 척 생기부...
-
가장 평가원스럽지 않은 실모 5 1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11월 모의평가
-
누가 나한테 뭐라했음 좋겠음 2 0
첨에 독재학원 원장쌤이 꼽주는게 너무 열받았고 혼날까봐 무서워서 안늦었단말임 두달...
-
나ㅏ는 내가 ~ 2 1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효 ..~ 한 번도 의심한 적 없었죠 몰랐어요 난 내가...
-
수완 실모나 풀어볼까 5 3
요즘 실모떨어지는 시기라 ㅋㅋㅋ 서바받으면 안할거같은데 지금..?
-
토푸리아 자존감 개무너지겟는데 3 0
토푸리아가 런을 치다니
-
제발 게이치 하이킥 4 2
제발
-
발목에 문신 잇음 나 3 0
발찌 느낌으로 잇음
-
이번 목요일 종강인데 친구들 중 적어도 4명이나 담주 월요일까지 시험임
-
계약 메디컬 둘다 다니는법 4 6
계명대 약학과
서웅대생이 누추한 4밭엔 왜ㅜㅡㅜ
현역이세요? 일단 문학에 시간을 좀 더 투자하심이…!!
현역입니다 조언 감사해용 8-8
문학 추천 공부법 있을까요??
기출 분석 많이 하면 올라요 그리고 연계 공부
내신처럼 달달 외우지 말고 전체 내용+그 작품만의 특성 정도는 기억날 정도로 3회독 정도 해주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 기출 연계만 반복해야겟네욤..
독서도 문학처럼 3회독 추천하시나요??
독서.. 는 ebs 한 번 풀어보고 그냥 사설 모고 풀기만 했어요 전 독서 연계는 그렇게 크게 체감되지 않아서.. 현역이면 기출분석 많이 하세요! 실력 오른 뒤에 실모 풀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