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 밀크티 6 0
진짜 너무 맛있다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3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수학 노베 향후 학습 방향 0 0
세젤쉬 수 1 2 확통 끝내고 미친기분 시작편 반쯤 햇습니다 미친기분 시작편 끝내면...
-
정법 노베로 33이몀 0 0
잘하는 거임?
-
망햇다 0 0
이번주기말인데공부1나도안함ㅋㅋ 작년ㅇㅔ 어떻게공부했지
-
바른생활어리니
-
손에피가묻어있다 12 1
크큭
-
공포영상을 봐야지 8 0
그러면 잠들지 않을거야
-
. 17 3
어차피 남자 인증글은 아무도 안 본다는 진리를 깨우침
-
수학황만 0 0
고2임 수학이 68~72에서 안오르는데 공부 어케 해야함? 위로 올라갈 교재나 인강 ㅊㅊ좀
-
ㅇㅈ 메타 놓침 1 0
ㄲㅂㄲㅂ
-
혹시계획 세울때 뭐가 필요할지 알수 닜을까요
-
메가 2 0
메가패스 한달에 얼마정도 받고 같이 수강하고 싶은데 공유하실 분 계신가요? 가격...
-
오르비를 내가 얼마나 길게 햇는데 12 2
아직도 은테도 한참 남음 이렇게 옯아싸일 수가 잇나 사람이
-
?
-
제가 밥 해주고 (설거지는 와이프가 하고) 맛있냐고 물어보고 맛있었다고 행복해하는...
-
여긴없는데
-
제발 한명만 더 저를 팔로우해주세요 18 0
제발
-
불확실성이 제일 무서움 0 0
그냥 오랜만에 공부 시작하니까 갑자기 느낌
-
설맞이 필수로 풀어야함? 0 0
여태 푼게 수특 이해원 커넥션 4규 허들링 드릴7인데 설맞이 하고 하사십 지인선...
졌다
7줄
사랑해정말
미쿠아프먄안더ㅣㅠㅠ
강대에갔더니여우가공부를하잖아 따먹어버리기
?그게누구임
정병멘헤라미쿠 ㅜㅜ
잠깐만 내 프사도 정병멘헤라미쿠잖아?
헤에에엥ㅇ
이젠 그러지 말기~
이젠안그러기..
얕은 거 10줄 정도애 깊은거 6줄
이제안할거 ..
사랑해사랑해사랑해 진짜
난 얕은거 20줄에 깊은거 2줄이라 동점으로 하쟈
이제 그만해 약속해요 ..
우우웅 애기 말 들으께
몇년 전에 나중에 하게 될까보ㅓ 집에잇는커터칼을 숨겨버려서 지금 못해서 0줄임...
그게 제일 좋아요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