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대비용 보카로 추천 곡 모음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0385
*씹덕 혐오자 분들은 게시글에서 나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오르비에는 보카로, 스텔라이브, 애니 프사 등 씹덕들이 많습니다.
저도 씹덕이고요.
그리고 9모, 수능, 그리고 이외의 시험들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이미 진행되고 있을 수도 있겠죠.
그래서 몇 달 만에 작성해 봤습니다.
시험 대비용 보카로(?) 추천(??) 곡 모음집!
갈고리가 많은 이유는 먼저 보카로 말고도 다른 곡들도 있으며(예시를 들자면 커버곡) 시험 대비용으로 적절한 지 몰라서 그렇습니다. :)
그럼 나열합니다.
1. カラヴェル / 初音ミク、IA、重音テトSV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j2CC_4aOjfU&list=RDMMj2CC_4aOjfU&start_radio=1
갑자기 찾은 내 기준 띵곡. 미쿠 X 테토 X IA 3조합으로 인해 과거 보카로 곡 느낌의 향수 자극함
곡 길이도 길고 반주도 좋아서 마음에 듦
2. 【하츠네 미쿠】 울려퍼져라 【오리지널】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TkroHwQYpFE&list=RDMMj2CC_4aOjfU&index=3
뮤비에서 0:04 장면이 뜬금포 병맛을 보여주지만 그거랑 별개로 곡은 ㅆㅅㅌㅊ임
3. ピノキオピー - 歌姫失格(가희실격) feat. 初音ミク / Rejected Diva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adE8jVLoLPo&list=RDMMj2CC_4aOjfU&index=21
곡의 내용을 이해한다면 피노키오P가 보카로를 접근하는 방식이 어떤지 참 대단스럽게 느껴짐
4. [MV] ABM - '야라라라' (YARARARA) feat. 重音テト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T24rF_x0TmQ&list=RDT24rF_x0TmQ&start_radio=1
중간에 테토가 좀비들 야구방망이로 때려잡는 부분이 가장 듣기 좋음
5. Aiobahn & TAK feat. 初音ミク - DIVA (Official Music Video)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Q_NFqtGDgo&list=RDvQ_NFqtGDgo&start_radio=1
2020년대에 들어서면 MMD를 거의 사용 안하는데 이 곡은 특이하게 사용함 그것도 두 개의 버전을
6. 스텔라이브 (STELLIVE) Universe | '마음악보'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yiprl7-dU04&list=RDyiprl7-dU04&start_radio=1
개인적으로 이 곡보다는 클리셰의 '유성우'를 더 선호함. 그렇다고 이 곡이 별로인 거는 아님
7. Cocho Cocho / 鬱P feat. 初音ミク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Y4JAa_vPVA
계속 들으면 정신병 걸릴만한 곡이니 주의. BPM이 상당히 빠른 편이고 개인적으로 초반부가 마음에 듦
8. メランコリック / Junky feat.鏡音リン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86_kvUqhY-A&list=RD86_kvUqhY-A&start_radio=1
고전 명곡인 걸 모를리는 없을 거임. 다시 들어봐도 참 잘 만든 곡임
9. 하츠네 미쿠 feat. Omoi - 손을(Teo)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mkY2yc1K7Q&list=RDbmkY2yc1K7Q&start_radio=1
간절함을 참 잘 드러낸 곡이라고 생각함. 최애곡 중 하나
10. プシ / r-906 feat.初音ミク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efXqozK4A40&list=RDefXqozK4A40&start_radio=1
r-906이 반주나 비트를 참 잘 작곡함. 대표곡인 まにまに 못지 않은 좋은 곡임
11. wowaka 『アンノウン・マザーグース』feat. 初音ミク / wowaka - Unknown Mother-Goose (Official Video) ft. Hatsune Miku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_CSdxSGfaA&list=RDP_CSdxSGfaA&start_radio=1
굳이 이 곡에 대해서 평가할 필요가 있을까?
12. 역광 (Ado) from ONE PIECE FILM RED ㅣ아이리 칸나 Cover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q-QjjmJjU_8&list=RDq-QjjmJjU_8&start_radio=1
역광이 내 취향이 아니라 커버곡 포함해도 거의 안 듣지만 이것만큼은 다름. 가창력 사람이 아닌 거 같음. 그냥 기계임
13. 気まぐれメルシィ feat. 初音ミク -irucaice Remix- (Original: 八王子P)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Emz99Wt4FVM&list=RDEmz99Wt4FVM&start_radio=1
원곡보다 더 좋은 곡들이 많지는 않은데 이 곡이 그 사례에 들어감. 리믹스를 참 잘한거 같음
14. 柊マグネタイト - リアライズ / 初音ミク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RZwLHrMsvM&list=RDEmz99Wt4FVM&index=3
하이라기 마그네타이트 <<< 이 사람이 만든 곡들이 거의 다 취향저격임.
그 중 안테나 39 말고 나머지 중에 특 좋아하는 곡을 선별해 봄
15. 聖槍爆裂ボーイ - れるりりfeat.鏡音レン / Holy Lance Explosion Boy - rerulili feat.KagamineLen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MqNmKnCNLyM&list=RDMqNmKnCNLyM&start_radio=1
이유는 모르겠으나 은근 중독성이 쩐 곡임
16. 천성의 약함/164 feat.GUMI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2-zPY0vrpjQ&list=RD2-zPY0vrpjQ&start_radio=1
GUMI 곡 좋아하는데 이 곡 안 들어봤으면 꼭 들어보시길. 마음에 들어할 만한 곡이 될거임
17. 샤를 / flower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TA5OFS_xX0c&list=RDTA5OFS_xX0c&start_radio=1
flower 곡 중 원 탑임. 다만 들을 거면 스피커로 들으삼. 왜냐하면 flower 곡 다수가 소리가 작아서 잘 안 들리기 때문임
18. テトリス / 重音テトSV
https://www.youtube.com/watch?v=Soy4jGPHr3g&list=RDSoy4jGPHr3g&start_radio=1
테토를 테트리스에 넣고 티스핀
19. DECO*27 - 妄想税 feat. 初音ミク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sWvZfwY8beg&list=RDGMEMXdNDEg4wQ96My0DhjI-cIgVMsWvZfwY8beg&start_radio=1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이상하게 계속 듣고 있는 곡임
20. にゅー!支配者のキャロル??️? 里石ユカ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UnlgVoWd7hI&list=RDUnlgVoWd7hI&start_radio=1
노래가 상당히 좋음. 내용을 모른다는 가정 하에서. 그리고 뮤비는 후반부에 이상해지니 참고
번외
1. 日清焼そばU.F.O.50周年 vs はちゅねミク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gQ5HLpHo_CI&list=RDgQ5HLpHo_CI&start_radio=1
야끼소바 U.F.O. 50주년 기념 하츠네 미쿠 합작 광고인데 중독되어버려서 올림. 광고도 상당히 병맛임
2. 化けの花 / 初音ミク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jaSJ4t2ITW8&list=RDgQ5HLpHo_CI&index=7
강한 공격.
3. 터키 행진곡 - 나는 실패했다\(^o^)/ feat. Garuna(OwataP) (MIKU HATSUNE)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qMgZ3bmVObk&list=RDqMgZ3bmVObk&start_radio=1
인생 망한 거 같을 때 듣기 좋은 곡임. 강추함
4. 이지두댄스- 유즈하 리코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WqUikj0rMmk&list=RDWqUikj0rMmk&start_radio=1
* 이하 생략 *
5. EoSD Stage 2 Boss - Cirno's Theme - Beloved Tomboyish Girl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JIZ12EQ2SFg&list=RDEM5WvwuXw1B38R1G-IM-JO4Q&start_radio=1&rv=FG7flaqNFIY
24년 만에 동방홍마향 리메이크 떴다고 해서 옛날 동방 곡 홍보함(···)
지금까지 보카로를 비롯한 여러 곡들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좋은 보카로 곡들이 있으신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D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난 똑같은 개백순데 왜 1 0
일요일만 되면 공부가 하기 싫냐 나만그래?
-
서프 수학 11번 0 0
전부터 왜이렇게 ㅈㄹ맞게 내는거임 난이도 책정을 못함?
-
국어 시발 0 0
확신의 95엿는데 왜 86인거임 씨발
-
지구 개객끼야!! 2 0
싸우자 샹
-
다즈비 << 가수 GOAT 0 0
그냥 막 듣다가 어쩌다 방금 다즈비 채널 들어갔더니 모든 노래를 다 들은 상태였음ㄷㄷ
-
메가 누구 듣는게 좋을까요? 0 0
작수 14235(화작 미적 사문 지구) 6모 13391(화작 미적 생윤 사문, 생윤...
-
59점 따라지 0 1
-
서프 생1 보신분 있음?? 3 0
진짜 나만 어려웠나
-
자신도 모르게 머릿속에서 사이먼 사이먼도미닉 사이먼DOM INIC OO가 반복재생됨...
-
머가젤괜차늠?
-
현생 망함 0 0
똥글은 오르비 같은 데다가 써야 하는데 현생 지인들한테 쌩쇼하고 다님 씨벌
-
ㅈㄱㄴ
-
화학 어려웠는데 만점같은데 1 1
제발 ㅋㅋㅋ 실수안했어라 수정) 50맞음 ㅅㅅㅅㅅㅅ
-
조작적 정의 질문 0 0
제가 알기로는 조작적 정의가 측정, 수량화 가능하게 구체적인 형태로 정의하는걸로...
-
이제 뭐하고 사냐 6 0
하
-
6섶 난도 0 0
어땠나요 물론 전 응시 안함
-
진짜 못해먹겠음 씨발
-
탐구 ㅈ망 0 0
하.. 국어도 저 못 침 수학도 떨어졌고
-
[추리논증 자작] 가능세계 0 0
-
곱도리탕도 먹고 술집계란말이도 먹고 과일막걸리도 먹고 닭발도 먹고 스끼야끼도 먹고 연어도 먹어야지
-
기본기없는애<-가르치기 최악임 3 1
못알아들었다는거존나잘알고있는데시간관계상넘어가야됨안그러면진짜진도를못나감
-
초딩 때 원 넓이 공식 배우다가 원 넓이를 원의 둘레들의 합으로 나타내도 되지 않나...
-
ㅈ된 거 같네 0 0
이번 과외 실적은 역대 최악일 거 같아
-
국어황이 가장 부러움 3 1
국어황이 너무 신기하고 개부러움
-
Adhd 검사결과 봐주세요 1 0
어렸을 때부터 글이 난독증처럼 안읽히고 수업도 재미없어서 책이랑 담쌓고...
-
https://n.news.naver.com/article/006/0000136487...
-
부채꼴 1 2
부남충 채취가 꼴림
-
난 겁이 엄청 많아서 1 1
절대 화학쪽 전공은 못할듯
-
수능증명사진 찍었다 0 0
인증할까?
-
수원 사는 오르비언 여러분 0 0
가보정은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잘 보시면 가시나요?KT 위즈 유니폼 스폰서에 가보정이...
-
확통 n제 추천 0 0
6모 확통은 0틀임 커넥션, 컨택트, 이해원즌1, 4규, 한완기 교사경까지 다...
-
청량리 3 0
-
뭐 풂
-
교재값 실화냐고 12 2
대충 계산해봐도 과외비 빼도 400이상 들 거 같은데요...ㅋㅋㅋㅋ 500 안 들면...
-
좀 슬럼프가 와서 하루 쉬고 있는데 공부슬럼프 오실때 다들 어떻게 행동하시나요??
-
신성규 T 0 0
n축 쓰시나요??
-
으.... 보양식을 왜 주에 3번을 먹는거임
-
돌이켜보면 공부하던시절이 1 0
참 좋았음 잇올기숙 다닐때 힘들었지만 행복했다
-
어그로 죄송합니다. 야구만봐서 축구는 잘 몰라서 그런데 이번에 32강 못간게 그렇게 못한건가요?
-
모의고사 모교말고 학원에서 치는 이유가 뭔가요? 4 0
오히려 현장감은 학교에서 치는게 더 있지않나요??.. 어그로 ㅈㅅ요 현우진 킬캠...
-
기하황만 클릭 2 0
풀어볼사람 ㅠㅠ
-
작수 사문2 생윤3 베이스 정도인데 이제 시작 할려고함요 각각 하루 2-3강정도면...
-
한국이 2022때 우루과이 이길 확률 정도에 epl 멘시티 제외 최상위권 팀이...
-
와 영어 걍 유기해버릴까.. 0 0
아니 영어까지 깨달음 얻고 있으면 이거 시간 너무 촉박하겠는데;; 수학이랑 국어는...
-
오늘은 공부 놔서 그런가 2 0
신기하게 저능통이 안오네
-
32강 탈락 3 0
유감이네요 사실 32강 진출 실패나 조별리그에서 탈락이라고 써야 되겠지만
-
집중도 안되는데 3 1
앞으로 돈 얼마나 써야하는지나 계산해봐야겠다
-
있네 이번에도 오르비에서 서포터즈 교재를 보내주셨어요. 오르비북스 문학 베스트셀러...
-
노량진 대성 시간표 ㅇㄸ 4 0
국어 좀 더 들을까 정석민 듣고있긴한데
씹덕샛끼들 진짜 사랑스럽네
씹덕성애자라 들어왔습니다

전부 사랑해줘야지
다 명곡뿐이군
아유레디안테나산큐두번째줄읽고 바로 뒤로가기 누름
그 천성의 약함 좀더 조용한 그거가 공부할때 좋을거같아요
배우신 분..
아 래빗홀 메스머라이저 모니터링같은 일반인들도 알 법한 곡들은 소개 한 하신 것에서 개추를 와바박
근데 야라라라는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거 아닌가
맞음요 :)
근데 모니터링 제외 나머지는 내 취향이 아님요 + 너무 대중화임
모니터링도 Best Friend 버전을 더 좋아하고 :)
베프버전은 정상인인 척하는 집착광공스토커잖아요...

반주가 좋으면 된거임음 모와(뽀뽀소리) 오네가이 키미가 호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