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F 안 뜨겟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313
출결 1번만 더 결석하면 자동 F
퀴즈 5번인데 4번 미응시
중간고사 뒤에서 4등
기말 하나도 못 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 이정도면 잘하는건가 8 0
작년 재수하면서 본 5월부터인가 쭉 더프들인데 6,9도 98~99 나왔는데 수능은...
-
잔다 3 0
내일 보자꾸나
-
신기하네 4 3
장발 머리카락만 ㅇㅈ vs 머리 자른 이후 하관 빼고 보여줌 이렇게 두개 인증하면...
-
독일어를 배우고 싶어요 5 0
이거 대학가서 전공수업 들을 수 있나요?
-
여붕이인증관심없으면개추 4 7
으흐흐남붕아
-
아니 시벙방 왜 다 낚시냐 4 3
처음 들어간거 낚시인거 알고 아 다른거 먼저 볼걸 이러고 있었는데 다른거도 낙시고...
-
삶은 달걀입니다 4 0
Life is boiled egg by 헤르만 헤세
-
난 길거리에서 시궁쥐나 잡으며 살았던 시절도 있었다옹 8 6
님들이 지금 가진건 생각보다 큰 축복일지도 모른다옹
-
님들은AI혁명안무서움? 그때도살긴해야할거아냐...
-
1등급 외모 1 0
-
너 좀... 5 1
몬생겼어
-
너까지 없으니까 0 0
아주 미쳐버리겟다
-
수학 점수가 이상해요 7 2
69, 74, 69... 진짜 뭔가뭔가인 점수네요;;;
-
중1때 사진임 4 1
(해골)
-
69모 수능 5 0
69모 잘보고(안정1) 수능 망치는 분들 비율이 높나요?
-
잘자고 2 0
내일보자고
-
칼럼) 칼럼을 쓰는 법 3 1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을 쓰는 법
-
공부시작 3 0
정파라서 일요일마다 새벽까지 공부하고 다음날 학교가서 4교시까지 쳐자는데 이거 정배맞냐??
-
내 인증아는사람 4 0
많냐
-
난핸들이고장난 2 0
에잇톤트럭
뒤에서 4등이면 잘했네
0점이 3명 잇다 그러더라고
대체 어떤 삶을 산거임;;
F면 재수강하면 그만 아님? C d가 제일 ㅈ같을 텐데
울학교는 F면 재수가 ㅇ안 되는걸로 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