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준쌤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013
제가 수시러라 뒤늦게 수능 공부를 시작해서 수학이 76점 이상으로 나오지 않는데, 현재 김범준쌤 스블 아나토미를 듣고 있습니다. 2등급만 받을려면 이것만 계속 복습하면 될까요?? 아니면 다음 허들링 범모까지 풀까요?? 시대인재 라이브 박종민 쌤 모고도 들을까 생각중입니다.. 어찌해야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EBS 수학 난이도 0 0
실전개념 다 듣고 한완기오 기출 한 번 더 돌리는 중인데용 엔제 풀기에는 실력미달...
-
(롤) 나 게이 아닌데 왜 4 1
갱플 드븐 사일 그브 트페 트린같은 아저씨 챔프들이 멋져 보이냐
-
너는 내게 너무 멋진 2 0
사람이엿던 것 같아
-
오르비 D feat.본인 1 1
전부 타락한 DATEN의 글들 전부 탈락한 DAMN스런 글들 유익한 정보는...
-
아 개 졸려 1 0
내일 학교도 가야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어후 뭐했다고 5개월남았냐 5 1
정신차리라 마
-
6/14 학습 기록 4 1
기상 시간 10:00 총 학습시간: 9시간 4분 35초 국어: 유신T 22주차...
-
제발 팔로워 복구좀 ㅠㅠ 2 3
드립 안칠게여.,.
-
우울하다 4 0
할게너무많아 전부유기해버리거싶어요
-
24년 부산대 의데 수논 십킬러문제 풀이영상 올렷뜸니당 3 1
구독해주대욤
-
본인 이상형 5 0
우선순위순으로 나열해봣음 1. 학력 (중요) 학부기준 설(포카)연고 나보다 낮으면...
-
어제부터 오늘까지 4 4
먹는 걸 다 친구들이 준 기프티콘으로 처리함 ㅁㅌㅊ
-
내 전생 아는 사람 3 0
응
-
독일 실점 시발 ㅋㅋㅋ 1 1
대 퀴라소
-
나랑 롤 할 사람 1 0
.
-
아 2 0
아
-
현우진 커리 조언좀요 2 0
현재 뉴분감 1회독 거의 끝났는데 2회독하면서 시냅스 푸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오랜만에 4 1
보카로 쓉덕들을 위한 보카로 곡 모음집들을 작성해볼까
-
체스는 퀸 따먹을때가 4 1
최대 도파민임
-
우우래 우우래 2 0
난 사실 쿼티가 아니다.
개념과 기출에 충실하라옹
스블이랑 아나토미만 복습하라는건가용..?
정오표 50개 달렸지만 성능좋은 필기노트로 무한회독 해서 1등급 노리죠
그 범준쌤 필기노트 말씀하시는거죵??
아무래도 그렇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