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공은 원원조합 안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7441
국수 박살내면 당연 되겠지만
일반적인 선에서 물1지1 은 안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늘에 날지 못하는 걸 4 1
후회할 필요가 있을까
-
건동홍 공대면 6 1
동대 갈게
-
해군사관생도이신분 0 0
아니면 신체검사 받아보신분 쪽지주실수있을까요? 없을거같지만..
-
반수 조언 부탁드립니다 3 1
작수백분위 96 76 3(70) 94 96 입니다 수학 15 21 22 28 29...
-
자야겠지 3 0
잘자
-
근데진짜 상위 1%대 존잘남들은 애매한훈남하고 살아가는게존나다름 8 3
ㄹㅇ 시발
-
한국사람이라는 가수 아나 5 1
노래 되게 좋은데
-
일생일대의 고민임 6 2
성대 공대랑 냥대 공대 둘다 갈수있으면 어딜 가야할까
-
궁금한게 5 1
필름 끊기면 어떤느낌인가요 지금까지 끊겨본적이 없음
-
난 아직 어리잖아.. 한 번 정도 봐줄 수 잇는거잖아
-
동대문 근데 뭔가 5 1
대학가 느낌이 없음 안암 뭔가 괜찮을거같음
-
본인이 하고싶은 게 없다 : 과 선택 가이드 13 10
이과의대치대상위 공대문과경영 경제 등등 일단 높과를 가고 생각을 해보기 나중에...
-
인증 막차 6 0
끝
-
남자로 태어나서 3 0
그게 뭐하는 짓이야;
-
진지하게 12 0
살기가 싫음 인간관계도 존망 사회성도 존망 피해망상 우울증 불안증
-
오뿡이들 내가 안 씻은 거 알지 ? 17 2
어제 샤워 했으니까 다음 달에 씻을 거야 잘자.
-
6모 최고의 해설 0 2
▲pdf 받구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가 좋아요! >_<b 6모 수학 풀컬러 손해설...
-
롤 하실 분 6 0
(1/2)
-
자기전에 풀고 자삼. 9 0
허수 킬러임.
-
옛날에 그런 말이 잇엇음 5 0
내일 할 일을 오늘로 땡기지 마라
되는 케이스 보긴 함요
원래는 잘 안되나요?
투과목이 태반이라서 국수 압도적이지 않은 이상 보험으로 하나는 깔고 가더라고요
원 과목도 약하면 투 진입은 에반가요?
투가 더 잘 맞을 수도 있어서 찾아보긴 하는 게 좋을 듯요
투과목 가산이 깡점수라 생각보다 크긴 한데
나머지 준수하게 받아서 평백 97넘으면 가능할지도
근데 원과목도 안 센 사람이 투를 치는건 어불성설이죠?
케바케긴 해요
생2 같은 과목은 생1 못해도 가능은 함
47까지는 노력으로 되는데 50은 점지받아야만 해서
아 생2 예전에 했었어서 무슨
느낌인 지
알겠어요 감사합니다
반정도는 원원이긴 해요 워낙 절대적 인구수가 많아서
근데 그친구들 웬만하면 메디컬로 빠짐
오 감사합니다
머 설대식 400대라 안될 건 없는데 투가산이 좀 크긴 하다네요. 탐구 x0.8 이걸 무시하고 깡으로 들어가는 거라
깡 몇점이었죠?
한 개 3점 두 개 5점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