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생 자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7162
내신으로는 서성한 이상 못 갈거 같아서 자퇴 고민중인데 09년생 전문으로 수능 대비 해주는 곳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하가 순수재미는 고트인데 12 3
왜 하는 사람이 적은지 모르겠다는거옹
-
친구들이 기하를 할 때 4 2
난 한국사 수업을 들었네 되뇌이면서 수시는 날 싫어해 진로선택과목 이야기입니다
-
전 외모도 인증하면 안됨 3 0
눈에 띄게 생김
-
이러면 학교인증 해도 특정하기 어렵겠구나 으흐흐
-
한국어 영어 말고 다른 언어할 줄 아는 사람 있음? 16 1
내 워너비이심
-
야설 하나 추천해드림 2 0
내일
-
이게 실수가 반복되면 3 1
나중엔 무조건 고쳐지는데 그 과정이 빡침 지구과학은 저 실수 종류가 존나...
-
선착한명 8 1
5000덕 대신에 초성이랑 숫자 찍 안됨
-
첫사랑은잊을수가없군 6 0
보고싶긴해
-
너는 7의 ai야 3 0
-
ㅈㄱㄴ 어릴때 신기햇음 왜 남탕에 소변기가 잇을까
-
이젠 20렙 이상 중에서 3 2
ㅇㅈ한 사람이 많은지 아닌 사람이 많은지 헷갈리게 됨
-
두 번 다시 넌 나를 찾지 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0
나로 인해 아파할 테니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이봐 먐씨 9 1
어디갓지
-
우는중
-
선착한명 8 3
1000덕
-
이거 재밌으니 풀어보라옹 10 1
틀니딱딱 교육청 기출인데 풀이방법이 다양해서 재밌다옹 물론 수능대비용 문제는 아닌데...
-
저는 열한시 십일분을 좋아함 6 1
사실 안좋아함
-
나이키 매장에서 알바하고 10 3
신발사오기 히히
자퇴하면 나중에 성인 돼서 후회합니다….
사회에서 고등학교가 은근 중요한 점도 있고,
저도 고2때 그 고민을 심하게 했지만 수업 다 무시하고 공부해서 정시로 대학 왔습니다
그래도 하셔야겠다면..
09년생이라고 뭐 특별히 차별받는 거 없고 그냥 강대 시대 잇올 이런 데 들어가심 돼요
그래도 애매하게 학교에서 공부하기보단 후회없이 한번에 끝내고 싶어서 자퇴 고민중이에요
난 돈 없어서 못함 수능하려면 자퇴 하는 게 맞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