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2년생 질문 받아요 5 1
고삼임
-
계약 사탐런 6 0
원래 메디컬 목표로 투과탐했는데요 계약이 꽤 좋아보여서 계약으로 목표변경하고 사탐런...
-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4 0
그래도 어떻게 다행히 발표 잘하긴 했네 반응도 괜찮고 으아 넘 떨려서 죽는줄
-
종강한 대학생 4 0
이거 못 막습니다
-
맞팔해주떼염 4 0
뿌잉뿌잉
-
내일 시험 두개인데 1 0
졸려서 바닥에 붙어있는데 못 일어나겠어
-
국어 실력 오르는법 0 0
국어 해설지나 강의 고민안하고 바로 보면 실력 안오른다길래 해설지없이 혼자 고민하고...
-
와 개 지리노 3 2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7 1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
어디든 원하는 대학. 과를 갈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7 2
요새 내가 좋아하는 것 vs 전망이 좋고 돈 잘 버는 과 중 너무 고민이 많이...
-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8 3
이거 정답률 2프로인 이유가 실전개념이 대치동에서만의 전유물이던 시절이어서...
-
어쩌지 2 0
공부해야하는데 졸림 아직 공부 하나도 안함
-
외로워 4 0
외로워서 죽을 덧 같아….
-
개정시발점 후 한완기 3 0
수분감 대신 한완기 하려고 하는데 뉴런이나 한완수 안 하고 한완기 들어가도 될까요?
-
ㅈㄱㄴ ㅠㅠ
-
올려드립니다. 출처만 바꾸지 않으면 무단배포 환영합니다. 이번 시험은 쉬웠지만,...
-
니가 날 오해하게 하잖아 6 1
확실하게 말을 해
-
옯투표 있는거 까지는 봤는데
-
요즘 왤케 사랑노래 듣기싫지 4 0
이별노래는 구질구질한거같고 사랑노래는 오글거림 ㅇㅏ
얼마야 한시간애
한달에 55임 통유리실은 60
장학 아님 일반 독서실이 나음
나그래서 걍 동네관독 찾아보는중
가격이 사악함 ㄹㅇ
통유리 60 ㅈㅉ부러운데 저흰 교실형이 69에여 ㅋㅋ ㅈㄴ비쌈 우리도55엿으면좋겟다
어디길래 그렇게 비쌈? 우린 교실형 67인데
씩스쎄븐~~~
서울도아닌데이가격이에요하…….경기권임 ㅜㅈㅉ우리는가격왜이래?55면수능때까지잇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