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메 언바운드 노베 출신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6561
6모 60점인데 프메들으면 많이 빡셀까요?
필기노트있는게 좋아서 런업이랑 고민중입니다
수능전까지는 늦게시작한만큼
실개 기출위주로 돌릴생각아긴합니다
+프메가 다른강의들이랑 비교했을때는
난이도가 어느정도인지도 궁금합니다
다양한 의견과 댓글부탁드립니다!
강기원기하수학생윤6모드릴심찬우pdf방배포군수김범준정법반수이해원정병호의대언매서강지인선9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성젇확인하기가싫다 2 1
으으
-
안가람 선생님 어떠신가요? 1 0
제가 시대수업은 처음이라 진짜 아무것도 모르거든요 2등급이 들어도 될까요? 너무...
-
허리아푸다 1 0
윽
-
28대입 이후로는 정시에도 내신이 들어간다는 말, 많이 들었었는데요. 막상 대학들...
-
화작런 고민 3 0
작수는 언매7틀? 이였고 이번 6모 백분위는 77 96 4 87 76 언 확 생윤...
-
ㅈㄱㄴ
-
한참이 걸려도 1 0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
저번 6모 쉽긴 했으나, 배울 지점은 존재합니다!FOCUS 식의 해설을 담은...
-
세종대 뱃지 생겨라 2 1
ㅇㅇ
-
요거 두러바여 1 1
https://youtube.com/shorts/KQ0W5afmthM?si=yFQEN...
-
미적 n제, 강의 추천 1 0
작수 공통 22번, 미적 28, 30번 틀렸습니다. 반수하려고 하는데 미적 n제나...
-
32강 경우의수 1 1
다들 경우의수 따지고 있던데 개인적으로는 축협이 정신을 차리려면 아예 탈락을 해야...
-
올해 미적 6평 29번이랑 비슷한문제가 뭐가 있었죠? 2 0
기출중에 똑같은 논리가 있었는데 까먹었네요
-
ㄷㅅ패스 공유하실분 1 0
대성패스 공유하실분..
-
내가 약사를 잘 할 수 있을까 1 1
언제 졸업하고 언제 개국하노 깜깜하다
-
티빙으로 코난 본 사람 있나 2 0
그냥 순서대로 보면 됨? Part1 1화 보는데 앞부분 안나오는거같은데 왜 이런구임
-
롯리 먹고싶다 2 0
ㅠㅠ
-
수학) 기출이랑 N제랑 차이? 2 0
제가 고1부터 그때그때 기출이든 N제?같은 비기출이든 사실 구분 안하고 걍 하라는...
-
맞팔구 2 0
-
수특 수완 문학 연계 기출(평/교) 좌표 완성! 2 5
샬롬! 자이오노스입니다. 드디어 완성했네요... 도움이 되기를 바라요 ㅎㅎ 같이...
수2는 중간에 theme4부터 머리가 깨지긴할건데 악깡버 생각있으면 추천해요 쉬운 4점은 거의 없고 준킬러 킬러 자작까지 있어서 난이도는 어렵슴다 수1도 꽤 어려워요
쉬4도 틀릴때가 많은데
실전문제 초반 번호대만 보다음
뒷번호는 가볍게 풀이만 보고
앞번호대 위주로 체화한이후
회독할때 뒷번호들을 도전하는 방식도 괜찮을까요?
261121 231122 같이 진짜 어려운 문제가 아닌 이상 나머지 문제들은 다 풀어보는거 추천해요 이왕 뚫을거면 제대로 뚫으면 좋을거 같아요
넵 감사합니다!
준킬러랑 자작 준킬러급 문제들은 물론이고, 킬러급들까지 껴있어서... 킬러급들은 도전해 보시되, 도저히 안 되시면 좀 준킬러 익숙해지고 도전해보시는게 나을거같아요.
기본개념+유형서를 위시로한 쉬사문제들과 프메 준킬러, 킬러급들의 가장 큰 차이는 발상도 발상이지만 기존에 단계에선 없다시피 했던 케이스분류와 그래프해석의 복잡도 증가여서..
준킬러로 최대한 케이스분류랑 그래프해석 다잡으시려고 노력하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이왕할거면 악깡버하라는 말씀이시져?
예 윗분말에 격하게 동의해요 저도.
최근기출 21이라든지 2022 이후 22, 그 외 저정도급 난이도 문제들은 혼자 못 풀어도 너무 열불내거나 실망하지 마시고, 다른 준킬러 몇 번 돌린 뒤에 도전해보세요.
대신 준킬러나 나머지 4점짜리들은 꼭 뚫어낸다는 마음가짐으로 공부하시고요.
특히, 윗분말대로 웬만한 4점대는 답지보지 말기.
저는 전자가 안돼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었네요. 사실 기본개념만 끝내고 저정도 난이도는 못 풀 수 있는게 정상이거든요.
점수랑 위에 올리신 쉬4틀린다는 말씀까지 종합하면,
솔직히 쉬 4 틀리시는게 계산실수가 원인이 아니신 이상 진짜 힘들거예요 준킬러도..
넵 감사합니다!